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오하우 : 포케가 맛있는 푸드랜드 팜스 Foodland Farms

by Bokie 2023. 2. 28.
반응형

하와이하면 신선한 포케가 떠오르는데요..! 여러 군데 추천 받은 곳이 있었는데 그 중에 와이키키에 있는 ONO SEAFOOD를 가고싶었는데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다네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추천 받은 푸드랜드 팜스. 하와이 와이키키에 사시던 분이 추천 해주신 곳이라 믿고 갔어요. 약간 홀푸드 느낌나는 슈퍼마켓이네요. 푸드랜드는 정말 여러 곳이 있는데 저희는 알라모아나 몰에 있는 곳으로 갔어요.

Foodland Farms Ala Moana / 1450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여러가지 먹을 게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신선한 과일들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김밥, 유부초밥, 치킨, 튀김 등등 이미 조리된 음식들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그 중에서도 여기서 신선하고 맛있다는 포케 섹션으로 가봅니다.

포케, 사시미, 게장 뭐 종류가 너무 많은데요. 이렇게 이미 용기에 담아져 있는 것들도 종류가 많아요.

다른 한쪽에는 정~ 말 많은 포케들이 있는데요. 종류 고르면 밥 위에 올려서 1인 분 딱 나오게끔 포장해서 주더라구요. 깔끔! 평소에 포케 하면 연어나 참치 종류 밖에 생각 안나는데 조개, 문어 등등 다양한 해산물로도 포케를 만날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양념이 아주 잘 베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지금 군침나네요.

한 쪽에는 도시락 코너, 무수비 코너도 있네요. 그냥 여기오면 하와이에서 먹어봐야되는 음식 다 먹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세 가지 포케가 담겨 있는 거 하나랑, 생선까스 올라가 있는 벤또, 그리고 홍합 김치라고 적혀 있는 걸 사봤어요! 약간 양념 꼬막 같은 느낌이지 않을까 싶어 골라봤습니다. 홍합 워낙 좋아하기도 하구요. 역시나 열어보니 양념 꼬막 대신 홍합이네요! 살짝 상큼하게 무쳐져 있어서 완전 별미다 싶었습니다. 좀 짜긴 했는데 벤또에 있는 밥이랑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포케도 다 너무 신선하고 식감도 좋고 양념도 적당한 게 흰 쌀밥이랑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엘에이에서 먹어 본 포케는.. 정말.. 포케가 아니었어요. 엘에이에서는 포케에 이것저것 너무 많이 들어가는 데 하와이 포케는 식재료 자체가 제일 맛의 핵심인 듯 한? 그런 느낌이네요. 하와이.. 언제 또 가려나요? 다음 번에는 매일 포케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