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실버레이크 : 안단테 커피 Andante Coffee

by Bokie 2023. 6. 21.
반응형

Andante Coffee Roasters / 2201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6

주말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실버레이크 플리마켓 가려고 나왔어요. 일요일은 9시 30분 부터 시작이라 커피 한 잔 마시며 시작하려 합니다. 안단테 커피라고 다운타운에도 있고, 라 브레아에도 있고 여러 군데 지점이 있지만 오늘은 실버레이크! LA하면 항상 날씨가 좋을 거 같지만 올해는 유난히 어둑어둑하고 추운 날이 많아요.. 해 제대로 쨍하게 뜬 거 본지가 언젠지.. ㅜㅜ June Gloom이라고 늦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기온이 내려가고 흐린 날씨가 계속되는 캘리포니아 기상현상때문에 요새는 더더욱 심하네요. 날씨는 좀 우중충할지라도 이른 오전에 한적하게 걸어다니니 기분이 좋습니다.

 

카페에 들어서니 커피향이 솔솔 나는 게 괜시리 기분이 좋네요. 새하얀 벽도, 깔끔한 원목 색깔도 다 예뻐보여요. 깔끔한 게 최고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는 아이스 라떼! 옆에서서 에스프레소 내리는 거 구경하면서 멍때리니 좋네요. 이른 아침이지만 카페에 앉아서 일하는 사람도, 그림 그리는 사람도, 책 읽는 사람도 있고 주말을 자기방식대로 즐기는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아요. 

 

아이스커피 한 잔 들고 산책도 하고 플리마켓도 가봅니다. 미국에 이렇게 카페마다 강아지 간식 공짜로 나눠 주는 거 왜 이렇게 볼때마다 귀엽죠? ㅎㅎ 고소한 라떼 한 잔이 주말 아침엔 최고 인 것 같아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날씨가 좀 풀리는 것 같은데 이제 정말 여름이 오려나 봅니다. 7월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달이예요! 7월 4일은 미국 독립기념일이라 쉬는 날, 그리고 그 다음 날은 제 생일이거든요. 생일이 다가오니 저녁약속도 많아지고 이것 저것 계획이 많아서 6월 말, 7월 초는 바쁠 것 같아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은 데 많이 가서 포스팅 많이 올려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