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Koreatown : Sushi Hon 스시 혼

by Bokie 2024. 3. 12.
반응형

 

 

 

Sushi Hon / 3929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19

엘에이 한타 웨스턴 끝 쪽에 있는 맛있는 스시집을 소개해요! 친구가 여기 나가사끼 짬뽕을 정말 좋아해서 몇 번 같이 갔었는데 스시가 참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애피타이저랑 음식류들도 짱맛! 평일에는 오후 7시 까지 해피아워도 있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고 몇 주 전에 금요일 저녁 식사 소개해드릴게요.

쌀 없이 오이로 감싸져서 안에는 각종 사사미로 가득찬 롤...!! 이거 완전 제취향! 아래 간장 & 유자 소스 베이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참치롤...!! 위에 올라간 생와사비도 넘 찰떡이고 안에도 꽉꽉 채워주셔서 친구가 제일 맛있게 먹은 롤!

이자카야 가면 무조건 시키는 저의 최애 타코 와사비! 조금 짜서 아쉬웠으나 그래도 싹싹 비웠어요.

치킨 가라아케와 해산물이 가득한 나가사키 짬뽕. 따로 면은 추가 안했어요. 짬뽕안에 돼지고기고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이건 따로 따로 시켜본 참치, 우니, 연어, 그리고 크랩 핸드롤...! 당일 날 산타바바라에서 갓 온 우니 입에서 살살 녹고 크랩 핸드롤.. 저의 최애였답니다! 나머지 스시도 참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까 스시가 갑자기 확 땡기네요....!!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이랑 한 잔 하면서 회포 풀기도 좋고 한타에 분위기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스시 혼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