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할리우드 : 나폴리 스타일 피자 DeSano Pizza Bakery 데사노 피자 베이커리

by Bokie 2023. 3. 4.
반응형

 

DeSano Pizza Bakery / 4959 Santa Monica Blvd, Los Angeles, CA 90029

퇴근하고 오랜만에 피자가 땡겨서 집 근처에 몇 주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피자집이 있어서 오늘 들렀습니다. 주차할 자리가 아주 넓어서 우선 맘에 드네요. 문이 여러개가 있는데 다 똑같이 생기고 닫혀있어서 어디로 들어가나 한참 찾다가 들어갔네요 ㅋㅋㅋㅋ........ 주차장 입구 쪽에 있는 문이 들어가는 입구예요.

 

나폴리 스타일 피자와 칼조네가 있는데 그냥 가장 기본 마르게리타 Margherita 로 시켰어요. 혼자 먹을꺼니까 사이즈는 작은 12" 나폴리 사이즈로 시켰네요. 집에가서 먹을거라 포장 to-go로 시켰는데 오른쪽으로 쭉 따라 들어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피자 기다리는 동안 안에 가서 구경해봅니다. 공간이 널찍하니 자리가 엄청 많네요. 

 

피자 뿐만 아니라 와인, 맥주, 칵테일 등등 다양한 술도 파네요... 와인 종류만해도 어마어마 한데요? 다음 번에는 친구들이랑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한 십오분? 이십분 정도 기다리니까 주문한 피자가 나왔네요. 받자마자 열어보니 아주 따끈따끈한게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화덕피자라 설렙니다.

 

피곤한 하루였는데 집 오자마자 노래 틀어놓고 스파클링 와인 꺼내서 피자랑 먹으니 하루 피곤함이 풀리네요. 소확행.. 별 거 없죠?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