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LA

혼밥 : 훈제연어덮밥 / 훈제연어, 아보카도, 오이, 파, 크림치즈

by Bokie 2022. 12. 31.
반응형




저녁으로 베이글을 또 먹을 참이었는데 토스트기에 넣고 메일 하나 쓰는 바람에 다 태워버려서 부랴부랴 냉동 밥을 꺼냈다.
남은 훈제연어로 아보카도 덮밥 도전! 냉장고에 재료가 별로 없어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봤다.


흰밥, 훈제연어, 오이, 아보카도.. 끝! 그리고 거기다가 쪽파 송송썰어서 올리고 크림치즈 한 스푼에 트레이더조스 에브리띵 벗 베이글 시즈닝을 뿌려줬다. 오늘의 혼밥일기 끝! 너무 성의없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