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와이키키 : 루이비통 Louis Vuitton 방문 & 구매 후기

by Bokie 2023. 2. 5.
반응형

 

 

하와이 프라이스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명품 브랜드들이 가격을 정할 때 나라 별로 정한 가격을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요, 미국 내 정가보다 하와이에서는 정가를 더 저렴하게 명품 브랜드들이 책정합니다.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혀있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롯 로 살 수 있어서 하와이는 미국 내에서 명품 쇼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또 하나, 미국은 또 주마다 세일즈 텍스가 달라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물건이 $100이라면 각 주마다 해당되는 세일즈 텍스가 더 해져서 물건의 총 가격이 정해지는데요, 제가 사는 캘리포니아는 좀 더 세일즈 텍스가 높은 편이예요. 거꾸로 포틀랜드는 세일즈 텍스가 없는 주로도 유명해서 포틀랜드 놀러 갈 때도 역시 쇼핑을 많이 한다고들 합니다. 

저는 이번 하와이 여행 시 와이키키에 Kalakaua Ave를 따라 쭉 명품이 줄지어 있는 거리에 있는 루이비통 매장에 들렀어요. 원래 빨간색 가방 봐둔 게 있어서 잠깐 들렀는데... 결국엔 공홈 보다도 저렴한 가격 때문에 후회할 거 같아서 집어왔네요 ㅎㅎㅎ

Louis Vuitton / 2200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생각보다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건 예쁜 게 없기도 하고 디스플레이도 사실.. 뭐 예쁘진 않았어요 ㅎㅎㅎㅎ 봐뒀던 FÉLICIE POCHETTE이 있어서 재고 물어봤더니 둘 다 있었어요.  저번에 베가스 여행갔을 때 빨간색깔 봤는데 너무 예뻐서 갖고 싶었거든요! 루이비통 백은 없으니 클래식으로 가자해서 결국엔 왼쪽 클래식 패턴으로 구매했네요. 현재 미국 공홈에서 $1,490.00인데 지금 엘에이는 세일즈 텍스가 9.5%라서 텍스로 $141.55 붙어서 총 $1,631.55로 구매해야할 텐데요, 하와이에서는 텍스 포함 $1,424.08에 종이가방 $0.15 더해서 총 $1,424.23 으로 결제되었어요. 텍스 포함해도 미국 공홈 가격보다 저렴하게 샀으니 왜 하와이에서 쇼핑하는 지 알겠더라구요. 엘에이에서 샀으면 $200불 넘게 더 내야하는 건데!

 

캘리포니아(엘에이)에서 구입 시 : $1,490 공홈 가격 + $141.55 세일즈 텍스 9.5% = $1,631.55

하와이에서 구입 시 : $1,360 하와이 특별가 + $64.08 세일즈 텍스 = $1,424.08  

$207.47 더 저렴하네요!!! 지갑 하나 살 껄.. 필요했는데..ㅎ ..  

 

호텔와서 가방 뜯어보니 너무 맘에 들어요! 워낙 미니백 좋아하기도 하고 사실 가지고 있는 백들은 다 이것보다도 더 작은편이라 이것저것 다 들어가서 여기저기 편하게 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결혼식 같은 포멀한 이벤트에 매고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돈 많이 벌어서 하와이나 자주 놀러가서 쇼핑 많이..하구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신용카드 긁었으니.. 갚으려면 열심히 일해야겠죠? ^^; 눈물이나네요. 어쨌든 예쁜 가방 샀으니 올 해 자주자주 많이 들고 들 때 마다 좋은 기운 얻었으면 좋겠어요! 하와이 여행 가서 쇼핑 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길 바래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