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와이키키 : 1시간 무제한 술 부즈 크루즈 Booze Cruise @ 와이키키

by Bokie 2023. 1. 31.
반응형

호놀룰루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간 부즈 크루즈. 부즈는 영어로 술이라는 뜻인데요, 1시간 동안 보트를 타면서 무제한 알코올이 포함된 보트입니다. $35로 보트도 타고 보트에 타서 바다도 구경하고 술도 마실 수 있어서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친구들과 간 여행이라면 일석 이조로 재밌게 놀 수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죠. 출발시간은 오전 10시, 11시 30분, 오후 1시, 2시 30분 이렇게 네 타임으로 슬롯이 있는데 저희는 11시 30분 거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와이키키 해변에 도착해서 이렇게 노란 보트를 찾아가면됩니다. 시간 맞춰서 가면 직원분이 앞에 나와 있어서 이름 적고 승선하면 되요. 저희는 11시 30분 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미리 보트에 타있었는데 미리 술을 마실 수 있다고 하셔서 먼저 시작했네요. 술은 좋은 건 아니고 브랜드 없는 그런 well drink인데 주스를 너무 많이 타줘서 좀 많이 달아요. 좀 덜 달게 세게 만들어 달라고하면 해주니까 한번 부탁해보세요.

보트가 생각보다는 꽤나 컸는데 저희 일행 4명 포함해서 15명? 정도 탔던 거 같아요. 그래서 너무 붐비지 않고 시끄럽지도 않고 재밌게 놀 수 있었어요. 사실은 저희가 제일 시끄러웠.. 던.. ㅎㅎㅎㅎㅎ;; 훌라 노래도 틀어주고 해서 뭐.. 사실 시끄럽게 파티하는 보트니 괜찮답니다. 생각해보니.. 무슨 술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저희는 마이타이 Mai tai 마셨어요! 너무 달아서 술을 더 많이 넣어달라구 하니 좀 덜달게 타주셨답니다. 맥주도 있고 술을 안좋아하시면 그냥 탄산음료도 있어요. 어짜피 보트 타는 거면 이 정도 가격은 될 텐데 음료 포함이니 꽤나 좋은 딜이죠. 음료 주는 언니 줄 팁으로 현금 가져가시는 센스!

바다가 정말 에메랄드 빛.. 보트에서 보는 풍경은 더 예뻐요! 넉 놓고 바다 구경, 서퍼 구경, 바람 & 태양 맞으면서 무념무상에 아주 힐링 되는 보트 라이딩이었답니다. 보트도 노란색이라 색깔이 쨍 한게 느낌 있지 않나요? ㅎㅎㅎ 친구, 연인, 가족 모든 종류의 그룹이 있었는데 사실 친구들이랑 가는 게 제일 재밌을 것 같긴해요. 카메라를 어디다가 대든 다 예쁘게 나오는 하와이 매직.......!!!!!

햇살이 꽤나 따끔하니 선크림 & 커버업 꼭 꼭 챙겨가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저희는 바로 전날 예약했는데 무리 없이 바로 예약 할 수 있었어요. 항상 꽉꽉 차는 곳은 아닌 것 같으니 너무 일찍은 예약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바다에서 보는 다이아몬드 헤드가 멋있었어요.
저희가 간 액티비티는 $35(주중), $40(주말) Diamond Head Happy Hour Sail이고 선셋을 볼 수 있는 $60(90min)짜리 선셋 보트도 있으니 편하신 시간대에 맞춰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날짜별로 예약하면 끝!
https://nahoku2.com/

Na Hoku II Catamaran | Waikiki Catamaran Cruise

Come sailing on our 45 foot catamaran for booze cruises and sailing tours in Waikiki, HI. Enjoy a Waikiki sunset cruise, or diamond head sail. Book now!

nahoku2.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