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호놀룰루 : 헤르츠 차 렌탈 Hertz Car Rental 호놀룰루 공항 픽업/리턴 Pick-up & Return

by Bokie 2023. 2. 1.
반응형


호놀룰루 자유여행이시라면 렌탈카는 필수죠? 저희는 Hertz 헤르츠에서 중형 세단을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대부분 큰 도시 공항들은 렌탈카를 셔틀을 타고 가서 픽업가야하는데 여기는 공항(Daniel K. Inouye International Airport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큰 편은 아니라 저희는 사우스웨스트 Southwest를 타고 갔는데 도착하자마자 짐 찾고 바로 옆에 있는 렌탈카가 모여있는 멀지 않은 공항 한 쪽으로 금방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사진처럼 큰 빌딩에 모든 렌탈카 회사들이 모여있어요. 메인 1층에 Hertz라고 쓰여있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비행기에서 내려서 Rental Car 싸인을 따라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렌탈 카 픽업하기 PICK-UP

호놀룰루 공항에 토요일 점심 때 도착했는데 1월 시즌이 관광객이 많은 시즌은 아니라 전혀 붐비지 않았어요. 렌탈카 픽업도 마찬가지구요. 저희 앞에 한 세그룹? 정도 이미 직원들이랑 얘기 하고 있는 그룹 밖에 없어서 웨이팅도 거의 없었구요.

저희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했는데 하루에 $41.86으로 니싼 센트라 Nissan Centra 2019 를 5일 렌트했습니다. 총 택스포함 $240.86 지불 했습니다. 차 픽업하면서 혹시 차 바꾸고 싶냐고 물어보는데 어짜피 저희는 오프로드 이런 거 필요없이 그냥 시내만 다닐거라서 예약한 세단으로 그냥 킵했어요. 아무래도 서핑이나 좀 전문적으로 하이킹 하거나 아니면 하와이까지 온 김에~ 해서 지프 JEEP나 SUV 같은 모델이 제일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안하면 당일 예약은 힘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건물에서 나와서 픽업하는 곳으로 가면 헤르츠는 바로 1층에 픽업이 있어서 금방 갈 수 있었어요. 데스크에서 준 넘버를 찾아가서 바로 차를 픽업하면 되요. 따로 직원한테 가지 않아도 됩니다. GOLD MEMBER라고 쓰여진 부스에 줄이 길게 있어서 헷갈렸는데 위에 픽업 넘버대로 찾아가면 차 안에 키가 이미 꽂혀있어서 그냥 운전하고 나가면 됩니다. 

 

혹시 모르니까 차 픽업하시면서 어디 많이 긁힌 곳 있거나 하면 미리 사진 찍어두시길 추천드리구요. 내부도 마찬가지요. 미국 차들은 옵션이 많이 없어서 저렴한 거 모델로 하시면 안에 시트도 천이예요. 한국 차들은 워낙 옵션이 많으니 혹시나 놀라실까봐.. 적어둡니다? ㅎㅎㅎ 기본으로 가스탱크가 풀로 차 있어서 리턴 시 다시 풀로 채워서 리턴하면 되요. 


렌탈 차 리턴하기 RETURN

드랍옵/리턴 이라고 쓰여있는 표지판 따라서 들어가시면 쉽게 리턴하실 수 있어요. 그냥 파킹 건물로 들어가서 쭉 올라가면 드랍옵 스테이션이 있어서 차에서 내리면 끝! 직원들이 바로 차 인수 받자마자 점검하는데 점검 결과는 나중에 이메일로 보내기 때문에 따로 서류를 내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하거나 할 건 없습니다. 나중에 대미지가 있는 게 있다면 아마 인보이스에 청구가 되어서 나올 거예요. 리턴은 정말 도착해서 내리기만해서 1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아주 편리하게 픽업 & 리턴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