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뉴욕 / 맨하탄 : 해리포터 스토어 Harry Potter Store

by Bokie 2022. 12. 14.
반응형

 

올 가을 뉴욕 여행 시 방문했던 해리포터 스토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뉴욕의 유명 관광지 중 한 곳인 플랫 아이언 빌딩 Flat Iron Building 바로 근처에 있어서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겸사겸사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arry Potter New York / 935 Broadway, New York, NY 10010

 

마지막 여행 날이었는데 바람이 참 찬데 하늘이 개어서 햇살은 꽤나 따뜻해서 참 상쾌한 기분 좋은 날씨 였습니다. 이런 빌딩 숲을 그냥 아무생각 없이 걸어다니는 게 뉴욕 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플랫아이언 빌딩은 현재 수리중이라 멋진 빌딩을 볼 순 없어서 아쉬웠지만 해리포터 상점도 같이 보러와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들어서자마자 해리포터가 써져있는 정말 다양한 굿즈들이 있는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도 해리포터 상점이 있긴 한데 이렇게 따로 상점만 들어선 곳은 뉴욕이랑 런던 두 곳 밖에 없는 듯합니다. 뉴욕 스토어는 총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요, 1층과 지하에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이런 맥주 잔 같은 거 기념품으로 사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냥 해리포터 써져있는 굿즈들도 많고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 이렇게 기숙사 별로 나뉘어진 기념품들도 참 많아요. 키체인, 인형, 옷, 등등 심지어 마법의 지팡이도 캐릭터 별로 다 따로 만들어져 잇어서 살 수 있더라구요.

버터맥주도 팔고 다양한 맛이 나는 젤리빈도 있구요. 영화에서는 코딱지 맛, 토 맛 이런거 나왔던거 같은데 맞나요? 하도 오래전에봐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테마 레고들도 참 많아요. 지금 사진 다시 보니 인형이라도 하나 사올 걸 싶네요.

지하에 내려가면 실제 해그리드 크기가 얼만한지 이렇게 벽에다가 그려놓았는데요, 저 신발 사이즈 보이시나요? 어마어마하죠? ㅎㅎ 참고로 6FT 정도가 182cm 정도이니 정말 거인이네요.

해리포터 유니폼도 살 수 있는데요, 여기서 사면 이름도 새겨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진정한 팬이라면 이런 천국이 따로 있을까 싶네요!

영화에서 봤던 퀴디치 볼도 여기 있네요! 맞죠..? ㅎㅎㅎㅎㅎ

9와 4분의 3 정거장 가는 티켓도 이렇게 있네요! 이건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극중에서 해리포터가 받았던 입학서도 있어요.

 

1층에 올라오면 카페가 있는데 여기에는 디저트랑 버터맥주, 버터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어요. 예전에 유니버셜 갔을 때 버터맥주는 먹어봤는데 그냥 마실만 했었구 아이스크림은 먹어본 적 없어서 아이스크림으로 겟! 소프트아이스크림에 버터캔디 녹인 맛이예요. 꽤나 달아서 거의 다 먹기는 했는데 단 거 안 좋아하시면 둘이서 나눠 드셔도 될 듯 합니다!ㅎㅎ 어렸을 때 해리포터 영화 다 보러다니고 책도 다 읽고 했는데 하도 옛날이라 기억이 많이 안났지만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참 재미있었어요.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뉴욕 여행시 머스트!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