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뉴욕 /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바나나푸딩 Magnolia Bakery

by Bokie 2022. 11. 29.
반응형

 

록펠러센터(라커펠러 센터 Rockefeller Center) 에 있는 탑 오브 더락  Top of the Rock 이라는 전망대에 가는 길에 시간이 잠깐 남아 근근처에 있는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Magnolia Bakery 에 잠깐 들렀어요. 예전에 판교 현대 백화점에 매그놀리아 베이커리가 들어왔던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아마 없어졌죠? 시그니처 메뉴인 바나나 푸딩을 먹으려고 합니다.

 

Magnolia Bakery - Rockefeller Center / 1240 6th Ave, New York, NY 10020

바나나 푸딩만 있는 건 아니고 다양한 컵케익, 빵, 케이크, 쿠키 종류도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줄이 엄청나게 기네요. 베이커리 안에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아니라 사고 나가야 하는 거라서 줄이 길어도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로컬 보다는 관광지라 그런지 거의 관광객이 대부분인 것 같네요. 저희도 따라서 한 번 줄을 서봅니다.

바나나 푸딩은 사이즈가 세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몰 먹으면 뭔가 아쉬울 것 같아서 Medium 미디움 사이즈로 골라 봅니다. 사실 매그놀리아 베이커리는 LA에도 지점이 있긴 한데요, 매번 갈때마다 솔드아웃이라 못 먹었거든요 ㅜㅜ.. 그래서 아쉬운 맘 생기지 않도록 배부르게 먹어볼려고 합니다. 봉지만 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원래 디저트를 많이 즐기는 편은 아닌데 티라미슈랑 바나나푸딩 이정도 제일 개인적으로는 좋아해요.

정말 달달한 바나나 푸딩입니다. 한 입 딱 먹으니까 역시 디저트는 디저트 맛있는데 달긴 달군요. 한 반 정도 먹다가 스몰 시킬 걸 후회 살짝 했습니다만 어짜피 저녁을 먹으려면 좀 기다려야해서 미디움 사이즈 바닥 까지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소에 바나나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바나나 우유 말고는 별로 바나나 디저트를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이건 매번 먹을 때마다 참 맛있네요. 뉴욕에만 해도 8개의 지점이 있으니 뉴욕 여행하시면서 꼭 한 번 쯤 먹어보면 좋을 법한 디저트 가게입니다. 바나나 좋아하시면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