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LA

스테이크 & 립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 코울슬로 Coleslaw 만들기

by Bokie 2020. 9. 16.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친구 점심 초대해서 폭립이나 만들어 먹기로!

폭립 만드는 법은 아래 링크에 -

https://blog.naver.com/bokyoungyoon/222070342513

pork-ribs

쉬운 레시피 : 집에서 폭립 Pork Ribs 만들어 먹기

오랜만에 폭립 먹고 싶어서 마트 간 김에 풀 랙 하나 사왔어요. 평소에 한국 마트 가서 장 볼 때는 미국에...

사이드로 뭘 만들까 하다가

가장 쉬운 매쉬드 포테이토 - 트레이더 조에서 파는 냉동..ㅎ......버터 더 넣어서 전자렌지만 돌리면 끝

마침 집에 양배추랑 당근이 있어서 상큼한 코울슬로를 만들어 보기로!!

코울슬로 만들기 (4인분)

재료: 양배추 1/2(작은 걸로 샀어요), 당근 조그만 한 것 1/4, 마요네즈, 머스타드, 사과식초, 소금, 설탕(대신 저는 아가베오일 사용했어요), 파슬리 가루(진짜 파슬리로 쓰면 더 좋아요)

ingredient

양배추는 딱딱한 심지를 빼서 얇게 채 썰어줍니다

당근도 비슷한 크기로 대충 채 썰어서 넣어주면 끝

저는 당근 별로 안좋아해서 많이 안넣었어요 ㅋㅋㅋㅋㅋ

sliced-carrots-cabbaged

이제 소스를 만들 차례!

마요네즈 2 큰술, 머스타드 1/3 큰 술, 사과식초 1큰술, 설탕 1큰술, 소금 한꼬집, 후추 & 파슬리 조금씩(저는 좋아해서 많이 넣었어요) 넣어서 섞어줍니다

 

짜잔! 벌써 완성이예요 너무 쉽죠?

코울슬로는 차가워야 맛있으니 컨테이너에 넣어서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보관해주세요

plate

열심히 만든 폭립(오늘은 2랙이나 구워서 거의 3시간은 요리했어요)에 맛있는 달달한 거의 알콜없는 술에

매쉬드 포테이토에 코울슬로로 레스토랑 남부럽지 않게 한 상 차려봤어요!!!

요새 유튜브 푹 빠졌는데 뒤늦게 두니아라는 걸 발견해가지고 오늘 1-3화 정주행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는 병맛이 재밌어요.. 주말에도 머리쓰면 안되지

2틀이나 더 쉴 생각에 너무 행복하네요 내일은 또 뭐 맛있는 거 만들어 먹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