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호러메이즈 다들 들어 보셨나요? 할로윈 시즌에 귀신의 집 테마로 꾸며 놓은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매년 할로윈 시즌 때마다 미국 놀이공원들도 이런 비슷한 할로윈 전용 어트랙션 준비로 분주해집니다. LA에서 가장 유명한 Universal Studio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Halloween Horror Nights 할로윈 호러나이츠 그리고 Knott's Berry Farm 넛츠 베리 팜의 Knott's Scary Farm 넛츠 스퀘어리 팜을 오늘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Universal Studio Hollywood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 Halloween Horror Nights 할로윈 호러 나이츠
전 세계 나라에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지만 이 호러 나이츠는 미국 & 일본 & 싱가포를 이 딱 세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입니다. 미국에서는 제일 유명한 할로윈 어트랙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총 8개 테마의 어트랙션이 준비가 되어 있네요. 그냥 귀신들이 아니라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만든 무서운 영화를 기반으로 한 테마들이라 이미 배경과 캐릭터 들을 알고 있어서 무서움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고전 영화 할로윈의 마이클 마이어스 테마도 있고 할로윈 테마에 정말 딱 어울리는 울프맨, 드라큘라, 미라 같은 무서운 악당들이 나오는 테마의 메이즈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소름끼치는 살인 광대들이 나오는 테마인 것 같아요. 기괴하게 웃고 있는 것들만 봐도 소름이 끼친다고 하는 게 맞는 표현인 것 같네요. 유니버셜 그룹 자체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곳이다 보니 올해는 뮤지션 the weekend 더 위캔드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이 있는 게 참 독특하네요. 음악산업도 같이 하고 있는 곳이라 이런식으로 또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한 게 참 신선하네요.
티켓 가격은 $70~ 부터 시작이고 요일 별로 가격대가 다르니 참조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벌써 10월 첫째, 둘째 주 토요일 티켓은 SOLD OUT 매진이니 올해 할로윈 호러 나이츠 방문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미리미리 구매해 두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AFTER 2PM 티켓도 있어서 오후에는 일반 어트랙션 즐기고 야간 개장 할로윈 호러나이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켓도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Knott's Berry Farm 넛츠 베리 팜 : Knott's Scary Farm 넛츠 스퀘어리 팜
남부 캘리포니니아에서 가장 큰 할로윈 이벤트라고 합니다. 확실히 할로윈 전용 어트랙션 수가 훨신 많네요. 저는 작년에 넛츠 스퀘어리 팜을 갔었는데 티켓도 유니버셜보다 저렴해서 좋았고 메이즈들도 정말 다 너무 잘 만들어져있어서 다른 어트랙션은 하나도 안타고 메이즈만 다 보는 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유니버셜 처럼 영화 캐릭터들은 아니지만 각 메이즈 별로 스토리 구성이 탄탄해서 그런지 하나도 지루한 게 없었습니다.
올해는 메이즈가 9개인데 작년하고 겹치는 테마가 하나 밖에 없는 거 보니 정말 얼마나 열심히 한 해 동안 이 할로윈 테마 어트랙션을 위해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나 싶네요. 몇 가지 테마의 스퀘어리 존 SCARY ZONE이 따로 있어서 영화 세트장 처럼 꾸며져 있고 연기자들이 돌아다니면서 놀래키고 하는데요. 이런 곳 테마 까지 참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서 재밌어 보이네요. 처음 할로윈 이벤트를 찾고 계시다면 좀 더 저렴한 이 곳을 정말 강추드려요. 티켓 가격은 $59~ 부터고 역시 마찬가지로 요일 별로 가격대가 상이합니다. 할로윈 호러 나이츠보다 티켓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티켓이 더 금방 매진 되는 것 같네요.
두 군데 모두 해지기 전까지는 일반 개장을 하고 있어서 평소와 별다르지 않은 어트랙션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할로윈 호러나이츠 & 넛츠 스퀘어리 나이츠는 해가 지고 나서 부터 따로 야간 개장에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라 티켓도 따로 구매해야하니 꼭 티켓 구매시 참조하셔서 알맞는 티켓을 구매하시고 즐거운 할로윈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