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아트 디스트릭트 : 프린스 스트리트 피자 Prince St. Pizza @ Art District

by Bokie 2023. 5. 11.
반응형

 

하도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와본 프린스 스트리트 피자. 주중 저녁이라 그런지 유명세에 비해서는 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다. 피자 냄새는 언제 맡아도 좋다.

 

Prince St. Pizza / 827 E 3rd St, Los Angeles, CA 90013

스파이시 스프링이 제일 유명하다고 한다. 매운 페퍼로니가 바싹 구워져 올라가 끝이 위로 올라가있다. 꽤나 여러가지 피자 종류들이 있는데 슬라이스로 팔아서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피자들도 귀엽지만 패키지가 더 귀엽다. 맛있는 거 먹으면 그것이 행복이지. 피자는 행복. 회사에서 힘들었거나 기분 안 좋은 날은 진짜 그냥 단순하게 맛있는 거 먹는 게 제일 빨리 행복해지는 길 같다.

스파이시 페퍼로니에 마르게리타 같은 피자 이렇게 두 슬라이스를 골랐다. 두꺼운 크러스트 안 좋아하는 편이라 도우가 참 맛있고 얇아서 좋았다. 페퍼로니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매콤하니 맛있더라. 두 번 째 슬라이스는 너무 술 취해서 마셔서 맛이 잘 기억이 안난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다. 위치가 좋아서 술 먹고 배고플 때 먹으면 딱 인 곳 같다. 이제는 엘에이에도 여러군데 생겨서 할리우드에도 있고 산타모니카에도 있어서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