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LA

건강하게 맛있게 먹기 : 모둠나물 비빔밥, 퀴노아 샐러드

by Bokie 2023. 6. 11.
반응형

 

주말에 하도 많이 먹으니 주중에는 좀 건강식으로 먹자 싶어 요새 계속 식단에 신경쓰고 있는데 혼자 사는 데 음식 준비하는 데 시간이 많이 가면 아깝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하기에..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시온 마켓 마트에 갔다가 오랜만에 삼색 나물을 팔길래 비빔밥 해먹으려고 사왔어요! 한 팩 사면 2~3개 비빔밥 할 정도로 양이 딱 나오니 밀 프렙에 제격이죠?

 

흑미밥에, 상추 좀 남아서 썰어 넣고, 삼색 나물 올리고, 단백질로 돼지고기 보쌈 해먹고 남은 거 좀 넣고, 마지막으로 계란 후라이 마무리! 고추장 말고 요새 쌈장에 밥 비벼 먹으니 더 감칠 맛 나고 좋더라구요. 저렇게 올려 놓으니 플레이팅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참기름이랑 참깨까지 뿌리니 금상 첨화. 냄새도 좋고 맛도 좋고.

병아리콩이 그렇게 몸에 좋다기에 12개 짜리 캔을 아마존에서 시켰는데..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반도 못먹고 버리지만.. 그래도 몸에 좋은 거니까 계속 먹어봐야쥬..? 오이, 로메인상추, 퀴노아, 아보카도, 삶은 계란, 방울 토마토, 적양파 제가 좋아하는 야채 위주로만 넣어서 샐러드를 만들어봤어요. 저 새로산 그릇에는 뭘 담아도 예쁘게 나와서 좋네요. 드레싱으로는 이탈리안 드레싱! 저렇게 샐러드 두끼 먹고 못 먹었는데..!! 야채는 다 못 먹고 맨날 버리는 게 아까운 것 같아요ㅜㅜ 시중에 나온 샐러드 믹스로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텍스쳐가 안나오기에.. 이번 돌아오는 주에는 또 샐러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네요! 간단하게 먹을 때는 삶은계란이나 참치 캔 프로틴으로 먹는 게 제일 간단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