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LA

06.11.23 / 오늘의 저녁 : 이탈리안 소세지 파스타 & 샐러드 & 앱솔루트 보드카리타

by Bokie 2023. 6. 18.
반응형

 

올해 내내 자취하면서 참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 먹는 것 같아요. 며칠 전부터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주말에 파스타 해먹어야지하고 장을 잔뜩 봐뒀거든요. 요 몇주 살도 좀 찐 거 같아서 샐러드 재료도 마구마구 담았는데 장을 너무 많이 봤나 싶기도 하지만 대신 이번주에는 나가서 먹지 말아야지 다짐해봅니다. 오늘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소세지로 만든 파스타 그리고 곁들여 먹을 샐러드! 이렇게 주말에 저녁 만들 때는 간단하게 한 잔 하면서 음식 만들면 재밌더라구요. 요즘 제가 푹 빠진 앱솔루트 캔 칵테일로 시작해봅니다. 4가지 맛 있는 걸로 샀는데 한 세 캔 남았나.. 오늘은 앱솔루트 베리 보드카리타! 10% 정도니 너무 약하지도 않고 맥주보단 좀 쎄니 좋은 것 같아요.

재료는 사진에 좀 빠진게 있지만 파스타 재료로는 파스타 소스, 파스타 면(저는 통밀로 된 로티니 면을 사용했어요), 이탈리안 소세지, 양파, 마늘, 바질 그리고 샐러드 재료로는 샐러드 믹스, 오이,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이탈리안 드레싱! 요렇게 준비했답니다. 마트에서 바질 키울 수 있게 아예 화분 째로 사왔어요. 바질 팩으로 사면 비싼데 이렇게 키워서 먹으면 앞으로도 파스타 자주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질의 효능을 찾아보니 스트레스도 완화해주고 우울감이나 긴장감 같은 걸 낮춰준다고 하더라구요.

 

대충 양파, 마늘, 소세지 볶다가 소스 넣고 면 끓여서 같이 섞으면 끝! 너무 간단해서 뭐 쓸 것도 없네요. 그리고 그 위에 생바질 대충 손으로 서걱서적 잘라서 뿌려주니 데코레이션이 너무 그럴싸하지 않나요? 확실히 바질 향 나니까 레스토랑 음식 같기도 하고 비주얼도 좋고 좋네요. 샐러드는 샐러드 믹스에 오이, 토마토 썰어 올려주고 모짜렐라 올려주고 드레싱으로 마무리.

 

 

항상 음식 만들면 1.5인 분 정도 만드는데 오늘은 딱! 남성 1인분 먹을 만큼 잘 만든 것 같아요. 음식이 남지 않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일요일 저녁에 이렇게 혼자 맛있는 밥 해먹고 플레이팅도 맘에 드니 이것 보다 더 좋은 저녁식사도 없는 것 같네요. 요새 음식 해먹는 취미에 빠져서 주말마다 뭐 해먹을지 주중에 항상 고민한답니다 ㅎㅎㅎㅎ!! 담주 주말에는 뭐 해먹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