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엘에이 : 오마카세 추천 Omakase by Osen 오마카세 바이 오센

by Bokie 2023. 7. 2.
반응형

Omakase by Osen / 503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6

이제 곧 생일이 다가 오는 데 생일 기념으로 아주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어요! 오마카세 말만 들었지 이제서야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네요. 실버레이크에 있는 오마카세 바이 오센 Omakase by Osen 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왔어요. 주차는 따로 없는데 평일 저녁에는 스트릿 파킹 자리가 꽤 있어서 주차는 쉽게했어요.

오마카세 바이 오센에서는 핸드롤도 팔구요 또 이렇게 스시바에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답니다. 1인당 $160에 사케 페어링하면 1인당 $50불 추가인데 저희는 그냥 페어링 안하고 마시고 싶은 와인 한 병 골라서 같이 먹었어요! 이렇게 스시 쉐프 바로 앞에 앉아 있으니까 신기하네요. 앞에서 바로 음식 만드는 거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재밌어요.

Anori Maki 아보카도, 오이, 와사비가 감태 안에 들어가 있는 맛있던 첫번째 롤
Chawanmushi 성게알과 연어알이 올라가 있던 일본식 계란찜
Japanese Butter Fish 야채와 사과식초로 간이 된 일본 생돔
Amadai Matsukasa Yaki 다시마로 낸 걸쭉한 소스에 올린 옥돔


 
스시 쉐프 초이스로 올라온 사시미 3점..! 저 일본에서 온 관자가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생생한 식재료 따라 스시 쉐프 초이스로 올라온 일곱 가지 스시 그리고 아귀 간! 아귀 간 처음 먹어봤는데 되게 달달하더라구요. 이 다음에 크로켓 같은 것도 하나 나왔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이 다음은 오차즈케 Ochazuke 너무 맛있는 걸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거는 그냥 그랬어요. 물이 호지차인데 저는 좀 써서 그냥 그랬답니다!

마지막으로는 호지차 치즈 케이크! 생일이라고 초도 꽃아주시고 무슨 딸기 맛 나는 사케도 주시고 장미도 주셨어요..!!! 아주 기분 좋게 식사를 마무리 하고 나올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 특별한 날에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저도 드디어! 오마카세 먹어봤네요 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