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Silverlake : 오가닉 & B Corp 인증 그로서리 Erewhon

by Bokie 2023. 7. 12.
반응형

Erewhon / 4121 Santa Monica Blvd Suit 106, Los Angeles, CA 90029

스무디가 무려 $18불이나 한다는 에레원에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다녀 왔네요. 홀푸드 상위 버전 마트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오가닉 인증 된 것들 그리고 비콥 인증 된 제품들을 선별해서 팔고 있는 곳입니다. 장보는 것 말고도 거기서 파는 그릴바, 샐러드바, ready to eat 팩 된 재료들이 유명라더라구요. 틱톡에서 한 끼 여기서 먹으면 뭐 $30불 정도? 된다 하는 것 같은데 마트 푸드코트 치고는 비싸지만 엄청 맛있다는 평들이 대부분이예요. 오늘은 뭐 먹으러 온 건 아니고 스무디를 먹어보러 왔는데 온 김에 안에 구경도 좀 해보려구요.

깔끔하게 정리된 과일과 주스 종류들....! 확실히 뭔가 비싼 곳이라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계속 진열대 줄 맞추고, 채워 넣고 엄청 신경 쓰더라구요.

여기는 샐러드 바..!! 1파운드에 $19불.. 허허허 홀푸드 샐러드 바는 그래도 좀 사먹을만 한데 19불은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그래도 담번에 한 번 먹어보러 오고싶어요! 홀푸드로 장 보러 가본지도 꽤 오래 됐는데.. 오랜만에 샐러드바 땡기네요!

그냥 이렇게 깔끔하게 진열된 것 만 봐도.. 엄청 힐링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하하하

딸기 한 팩에.. $23.99 실화인가요? 하하하 다른 거는 이정도까지 비싼 건 없던데 이 오가닉 딸기 한 팩 가격이 정말 미쳤더라구요. 근데 정말 향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저 가격에 딸기는 좀..

여기 스무디바에서 스무디 오더하구 기다리는 중..!! 헤일리 비버 시그니처 베리 스무디랑, 민트칩, 그리고 마차카도? 이렇게 시켰어요. 기다리면서 옆에 꽃 구경..!! 안쪽에 이렇게 피자 파는 곳도 있던데 피자는 그래도 좀 가격이 나뿌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담번에 피자나 먹어봐야겠다!

짜잔! $18불짜리 스무디를 이렇게 먹어보네요.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하! 제가 먹은 헤일리 비버의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는.. 하얀색이랑 섞어먹으면 딱 맞고 딸기 부분만 먹으면 좀 달아서 어린이 감기약 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ㅎㅎㅎㅎ 섞어서 먹으니까 좀 낫더라구요. 재료를 보니까 좀 단 것들이 많이 들어가긴 하네요. 집에서 비슷하게 만들어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 번 먹어봤으니까.. 됏어요 전!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에는 차라리 주스나 다른 스무디를 시도해보겠어요.

Hailey Bieber's Strawberry Glaze 18

Malk almond milk, Rancho Meladuco dates, Vital Proteins vanilla collagen, Erewhon sea moss, Zuma Valley coconut crème, Maple Valley maple syrup, hyaluronic acid, strawberries, avocado, vanilla stevia, housemade strawberry glaz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