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Los Feliz : 로스펠리즈 에브리테이블 EVERYTABLE 도시락집

by Bokie 2023. 7. 9.
반응형

Everytable / 1915 Hillhurst Ave, Los Aneles, CA 90027 

오늘은 저녁을 먹으러 에브리 테이블에 다녀왔어요. 레스토랑은 아니구요, 한국으로 치면.. 한솥 도시락 같은 곳이라고 할까요? 이미 다 프렙된 밀을 살 수 있는 곳이예요. 샐러드, 샌드위치 류도 있고 식사류도 있고 종류가 꽤나 다양해서 요리가 귀찮거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 곳이라고 할까요? 

식사류 말고도 건강한 간식들도 종류가 많고 음료수도 있고 밥 대신 먹을 수 있는 스무디나 쉐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데일리로 만들어서 파는 곳이라 아무래도 신선도가 중요하다보니 제가 저녁시간에 가서 벌써 솔드아웃 된 식사류가 많아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픽업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좀 더 일찍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정기구독..구독이 아니라 단어가 생각이 안나네요 이제 한국엌ㅋㅋ...하여간 subscribe 할 수도 있어서 집 배달도 되요! 아니면 이렇게 저처럼 스토어 와서 사도 되구요. 한 끼 가격에 $6-8불 대라 요새 맥도날드만 가도 콤보주문하면 $10불 넘는데 건강식, 몸매 관리 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선반이 좀 많이 비었죠? 흑흑 아쉽네요. 솔드아웃 패널이 많이 보이지만 저는 먹어보고 싶었던 타코 보울을 골랐어요. 메뉴도 항상 있는 메뉴가 있고 시즈널로 바뀌는 메뉴도 있고 한 것 같아요. 타코보울은 항상있는 클래식 메뉴 중에 하나라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사실 워낙 치폴레를 좋아하기도 하고 요 며칠 쌀밥 먹은지가 꽤 돼서.. 요걸로 픽! 

초콜릿 칩 쿠키랑 코코넛 워터도 같이 사봤습니다. 계산대 옆에 이렇게 조그만 한 간식 시식코너도 준비되어 있네요. 존귀!

짠! 집에서 이렇게 저녁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운동 갔다와서 진짜 배고팠거든요.

딱 한 끼 분량이라 양이 많지는 않고 딱 적당하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밀마다 칼로리/ 재료 정보가 적혀있어서 식단관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참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600칼로리면 적지는 않은데 많지도 않은 정도니 너무 배부르지 않고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 맛있는 저녁식사 한 것 같아요. 앞으로도 귀찮을 때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