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벨라 하디드 Bella Hadid 가을에 참조 하기 좋은 일상 스타일, 데일리룩

by Bokie 2022. 10. 1.
반응형

사복 스타일링 천재 Bella Hadid 벨라 하디드 Off Duty 오오티디를 모아봤습니다. 지지 하디드 Gigi Hadid 의 동생이기도 하죠. 자매지만 서로 마스크 느낌이 상당히 다른데요. 언니는 뭔가 더 귀여운 스타일이고 동생은 좀 더 시크한 스타일인 것 같아요. 어느 한 가지 스타일이라기보다 정말 다양한 스타일로 옷을 입기도 하고 빈티지 제품들도 정말 잘 섞어서 본인 만의 느낌으로 아주 해석을 잘 하는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Y2K스타일 거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들 보면 화질 낮추면 정말 90년대 클라우디아 쉬퍼나 신디 크로포드 같은 슈퍼모델 스트릿 파파라치 같은 느낌을 받는데요. 가을에 데일리룩으로 참조 하기 좋은 룩으로 모아봤습니다. 

스웨트 셔츠가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나요? 특히 안에 목넥(Mock Neck)으로 입은 스타일 너무 짱꾸같이 귀여워요. 같이 코디한 선글라스랑 청바지랑도 찰떡이네요. 보이 프렌드 & 오버사이즈 핏의 넉넉한 스웨트셔츠에 아래는 레깅스나 루즈한 바지로 매치한 룩들이네요. 전체적으로 편해보이는 스타일이라 캐주얼 프라이데이 아니면 주말에 나갈 때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좀 무난한 스타일들로 모아봤습니다. 위 아래 셋트로 된 그레이 수트도 멋지고 갈색 레더 자켓에 갈색 숏츠룩도 가을에 참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저는 요새 V-neck 브이넥 니트들이 참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단조로운 컬러에 선글라스나 후프 이어링으로 포인트 준 것도 아주 예쁘네요.

 

이번엔 8090느낌이 나는 룩들로 모아봤어요. 어깨에 셔링 잡힌 스트라이프 자켓.. 저건 진짜 소화 할 사람 몇 명 안될 것 같은데 모델이 입으니까 다르네요. 레더 베스트는 정말 탐나요. 올해 내내 조끼를 탑으로 입은 스타일들이 진짜 많았는데 저런거 잘못 입으면 낚시조끼 될 수 있는데 역시 슈퍼모델은 다르네요. 니트 조끼에 갈색 레더팬츠 입은 룩은 진심으로 영화 노팅힐 Notting Hill 스틸컷인줄.. 마지막 스타일은 약간 셀레나 Selena 느낌나네요. 올 가을에 이런 느낌의 룩이 굉장히 유행이라고 하는데 이거는 출근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90년대 슈퍼모델 출근 길 느낌 룩이라고나 할까요. 몸매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룩들이네요. 두 번째 오버사이즈 셔츠에 루즈한 조거는 진짜 저거는 키 작으면 절대 소화 못하는 스타일인데 무관심한 듯 헤어밴드로 쓱 앞머리를 다 올려버린게 옷이랑 잘 어울리네요. 진짜 헤어밴드로 올빽하는 거는 얼굴에 자신감 없으면 절대 못하는 스타일인데 상당히 부럽습니다. 세 번째 스타일도 니트 원피스에 가다건은 정말 여성스러운 룩인데 거기다가 호피무늬 힐 까지 할리웃 느낌 나네요.

 

마지막 룩들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스타일로만 모아봤어요. 위에 두 스타일들은 자켓이 너무 탐나는데요. 자켓에 저런 퍼지한 털 달린 자켓들은 정말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빈티지 쇼핑 갈 때 한 번 눈 여겨 봐야겠어요. 세 번째 오버사이즈 자켓은 울 소재로 보이는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인데 가을-겨울 환절기에 딱 입기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오버사이즈 데님 자켓에 화이트 셔츠 + 블랙 부츠는 평소에 워낙 좋아하는 핏인데 안에 셔츠를 입을 생각은 못해봣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BOKIE IN LALA LAND 보기 인 라라 랜드의 또 다른 포스트 보기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가을에 참조하기 좋은 스타일

가죽 자켓 Leather Jacket 별 다른 코디 없이 안에 심플한 이너만 입어도 멋진게 가죽 자켓이죠 요새는 너무 컬러도 다양하고 가죽 코팅도 다양하게 피니시 되어 나와서 정말 다채롭죠 베이직 블레

boggieonandon.tistory.com

 

 

데일리룩으로 참조하기 좋은 Hailey Rhode Bieber 헤일리 비버 스타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델 중 하나 헤일리 비버 데일리룩을 모아봤어요. 헤일리 비버는 키가 포털 상에 168cm이라고 나와있는데 키가 큰 모델은 아니라서 거의 화보나 광고 위주로 작업하는 모델

boggieonandon.tistory.com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포스팅을 직접 핸드폰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