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Aki Shabu 아키 샤브 @ 마당몰 MaDang courtyard

by Bokie 2023. 1. 10.
반응형

LA 겨울은 한국 겨울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낮에는 많이 더워도 아침 저녁으로는 일교차가 꽤 나서 한국의 초겨울 느낌이 납니다. 또 엘에이는 봄, 여름, 가을에는 정말 비를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강수량이 낮지만 겨울에 눈이 오지 않는 대신 겨울에 비가 꽤 많이 옵니다. 12월 중순부터 계속 비소식이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땡기니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엘에이에 샤브샤브 집은 샤브야 SHABUYA라는 부페식(AYCE: ALL YOU CAN EAT)식당이 있구요, 샤브향은 코로나 때 문을 닫았고 마당몰에 아키 샤브 Aki Shabu라고 LA CGV가 있는 마당몰에 새로 문을 연 곳이 있어서 저녁식사를 하러 가보게 되었습니다. 

 

Aki Shabu / 621 S Western Ave #301, Los Angeles, CA 90005

내부는 깔끔하고 1인당 1인으로 먹는 곳이라 편하네요. 부페는 아니고 1인분으로 고기를 시키면, 야채가 기본으로 나오고 거기다가 국물이랑, 면, 소스를 택하면 됩니다. 2개만 소스는 택할 수 있는데, 처음오는 고객의 경우에는 모든 소스를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Goma 크리미 세서미랑 Ponzu 유자간장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Huoguo 훠거 소스는 국물에다가 더 타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1인당 야채가 이만큼 나오구요, 저는 양고기 친구는 소고기를 주문했습니다. 둘 다 배고파서 대자 (7.5oz)로 시켰어요.

제가 선택한 국물베이스는 크리미 스파이시였는데 수키야키 친구가 시킨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추천~

불 세게 올리고 야채랑 고기 올려서 먹는 데 맛있더라구요. 양고기 냄새도 나지 않고 좋았어요. 역시 비 오는 날, 추운 날에는 국물이 최고죠. 이번주에도 엘에이는 비 소식이 있는데 포스팅 쓰면서 사진 보니까 또 샤브샤브가 땡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