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집밥 / 동원 떡볶이의 신 "짜장 라볶이" 후기

by Bokie 2023. 1. 15.
반응형

 

한인마트에가서 오랜만에 이것저것 장을 카트 가~득 담아왔어요. 원래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요새 짜장 떡볶이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떡볶이 코너에서 딱 눈에 띄었던 "동원 떡볶이의 신 짜장 라볶이"를 담아왔어요. 얼마만에 먹어보는 짜장볶이인지.. 정말 기억도 안나요! $5.99 -> $3.99 로 세일 중이었어요.

패키지를 뜯으니 라면사리, 짜장 가루(소스), 쪽파 말린거(후레이크), 그리고 떡이 들어있네요. 성인 1명이 먹기엔 아주아주 충분한 양이죠. 2명이 먹기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요. 1.5 인 분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1. 떡을 물에 씻어서 잘 물기를 빼준다.

2. 500ml 물을 넣고 소스, 떡을 넣고 끓여준다. 저는 여기다가 양파를 추가했어요! 깻잎도 있었는데.. 잘라 놓고 깜빡하고 못 넣었네요.

3.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고 5-6분 더 끓여준다.

 

 

짜잔! 10분도 채 안걸리는 데 금방 이렇게 맛있는 짜장 라볶이가 완성 되었네요. 확실히 양파를 넣으니까 더 식감이 있고 좋아요. 양배추나 다른 야채 있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집에 깻잎이 있었는데 다 잘라 놓고 가니쉬로 올리는 걸 깜빡해서 아쉽지만 금요일 저녁에 맥주 한 캔이랑 조용히 유튜브 보면서 즐기기 딱이었습니다. 저는 꽤나 많이 먹는 편이라 원래 이게 2인분인데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라면 사리가 맘에 들었는데, 다들 "짜장범벅" 아시나요? 초등학교 때 진짜 많이 먹었던 컵라면인데 이 면이 딱 짜장범벅 누들이라 진짜 맛있었어요. 짜장 떡볶이/라볶이 땡기시는 분들은 이 제품 강추합니다! 맛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