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패션 / 스타일 :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 사복 모음

by Bokie 2023. 1. 19.
반응형


미국에 이민 온 지 벌써 햇수로 6년째가 넘어가는데 한 해 한 해 지날 수록 정말 한국 문화가 미국에서 영향력이 커지는 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라디오에서 BTS 노래 처음 들었을 때 참 신기했는데 2023년 코첼라 Cochella의 헤드라이너가 블랙핑크인 걸 보면 이제 뭐 놀랍지도 않네요.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 인기는 말할 것도 없구요. 오늘은 평소에도 참조하기 좋은 블랙핑크 BLACKPINK 제니의 사복 패션 스타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요새 같은 겨울에 입기 좋은 스웨터 패션을 모아보았어요. 워싱 된 스웨터에 오프숄더 스타일 참 예쁘구요 깔끔한 베이지색의 샤넬 스웨터도 참 찰떡이네요. 샤넬 옷을 자주 입는 것 같은데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네요. 핑크색깔 스웨터에 진주 목걸이, 모델을 하고 있는 캘빈클라인 스웨터에 셔츠도 깔끔해서 이런 스타일은 직장인들도 참조하기 좋을 것 같아요.

겨울 아우터들 모아보았어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재킷에 오버사이즈 머플러, 저것도 샤넬인가요? 대충 걸쳐 입은 듯한 아우터들인데 하나 같이 잘 어울리네요. 옷 보다도 생얼인데 저렇게 예쁜게 더 부럽네요 허허.

이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 모노톤 & 데님룩들을 모아봤어요. 이런 스트릿 스타일도 참 잘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는 하얀 크롭티에 청바지에 흰 크롭티에 진청인지 세트로 입은 스타일이 제 취향 저격이네요!


봄에 입기 좋은 따뜻한 컬러들이랑 얇은 옷들도 모아봤어요. 올해도 조끼는 유행하려나요? 작년에는 조끼 살까 고민 많이했는데 도전은 못해봤는데.. 왠지 금방 후딱 지나갈 것 같아서 사기가 아까워요. 노란색 & 세이지 색깔은 유행 안타게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 이거는 옷보다는 몸매가 다 한 것 같네용.

이런 공주스러운 옷들은 언제 입어보려나용. 무엇보다도 저런 녹색 아이셰도우가 어울릴 수 있다는 게.. 역시 월드클라스는 다르구나 싶네요. 이거는 뭐 옷 포스팅 하려다가 제니 예쁜 것만 보고 가는 그런 포스팅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 모든 사진은 @jennierubyjane 제니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어요 :) 오늘도 즐겁게 포스팅 보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