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패션 / 스타일 : 겨울 악세서리 목도리, 머플러, 스카프, 비니

by Bokie 2022. 11. 19.
반응형

사계절 중에 어떤 계절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사실 겨울 빼고는 다 좋아해요.. 워낙 손발이 찬 편이라 겨울만 되면 자주 체하고 컨디션도 별로 안좋고 정말 극혐하는 계절이 겨울이었는데요, 어쩌면 그래서 이 날씨 좋은 LA에 살고있는 게 제 운명이었을지도요..? ㅎㅎㅎㅎㅎㅎ 한국에서는 겨울만 되면 정말 패션이고 뭐고 그냥 껴입고 다니기 바빴는데 오늘은 겨울에 멋부리기 좋은 & 심지어 스타일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비드한 컬러가 아주 예쁜 목도리, 머플러 스타일들을 모아봤어요. 머플러에 포인트를 줘야하니 상하의는 모노톤, 뉴트럴 톤으로 맞춰서 입고 머플러에만 포인트를 주거나 아니면 가방이나 머리핀이랑 깔맞춤 한 것도 너무 귀엽네요! 표면이 약간 울퉁불퉁한 부클레 스타일의 목도리가 올해는 유행인가봐요. 쨍한 그린색 목도리와 가방 매치한 게 너무 귀엽네요.

 

아크네 스튜디오 목도리도 정말 많이 보이는데요, 이 체크 패턴이 너무 귀엽네요! 캐시미어라 따뜻해서 포인트 주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게 이런 모노톤 목도리도 머스트 아이템이죠! 겨울에 목도리 만큼 남녀노소 많이하는 악세사리는 없는 것 같아요. 블랙, 브라운, 데님이랑 너무 깔끔하게 잘 어울리네요. 이거 보니 겨울 코트가 너무너무 입고싶은데 엘에이에서는 입을 일이 없네요...ㅎㅎㅎ

 

그 다음으로는 비니 스타일들을 모아봤어요. 롱패딩이던 숏패딩이던 대충 풀어헤친 머리에 올려쓰니까 너무 귀엽네요. 자켓과 같은색으로 매치하면 키도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너무 비니 위가 뾰족한 것 보다는 적당히 머리 위에 앉은 게 더 귀여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올화이트 룩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실제로 인간은 머리와 목 부분에서 60%의 체온을 손실한다고 합니다. 모자랑 목도리만해도 벌써 엄청 따뜻해 질 것 만 같은데요. 이제 진짜 겨울 시작이 코앞인데 겨울 준비는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 다들 이너부터 꼭꼭 챙겨입으시고 목도리랑 모자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