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패션 / 스타일 : 한겨울 롱패딩 스타일 모아보기

by Bokie 2022. 12. 7.
반응형

한국은 정말 많이 추워졌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추운 날에는 롱패딩 만한 겉옷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추운 겨울에 참조하기 좋은 롱패딩 스타일들만 모아봤습니다. 롱패딩에 일자 가죽 바지나, 깔끔한 검정색 레깅스, 기본 청바지에 부츠를 신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들을 연출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모노톤 컬러의 착장이라 데일리로 너무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추울 때 제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겉옷이다 보니 그냥 편하게 청바지나 레깅스에 운동화 가볍게 신어주는 게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개인저적으로는 흔하지 않은 예쁜 러스트한 갈색의 첫번째 코디가 참 맘에 드네요.

롱패딩하면 투박하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들기도 하고, 워낙 롱패딩 유명한 브랜들이 스포츠 브랜드들이라 그런지 어떻게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아래는 허리 벨트가 있는 스타일들이라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타일이네요. 넥 카라도 큰 모자가 달려 있는 게 아니라 그냥 접혀져 있어서 머리 스타일도 막 망가지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롱패딩에 부츠를 신어서 이렇게 여성스런 느낌을 내는 것도 좋은 방법 인 것 같아요. 겨울엔 다리도 시리니 기왕이면 롱부츠를 신어서 보온효과까지 일석 이조로 챙기면 참 좋겠네요. 엘에이에서는 이런 롱 패딩을 입을 날이 없긴 한데 .. 언젠가 돈 많이 벌어서 아스펜 같은 겨울 휴양지에 가는 날에 이렇게 챙겨 입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