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오하우 : 지오바니 쉬림프 트럭 Giovanni’s Shrimp Truck + Shaved Ice 쉐이브드 아이스

by Bokie 2023. 2. 8.
반응형

 

하와에 가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그 곳.. 바로 이 지오바니 쉬림프 트럭 Giovanni's Shrimp Truck 에 다녀왔습니다. 대부분 거의 호텔들이 수심이 낮아 수영하기 좋은 와이키키 근처에 밀집되어 있는데, 여기는 노스쇼어 North Shore로 쭉 올라가야해서 30분 정도 운전해서 올라가야해요. 총 세 군데 있는데 와이키키에 있는 곳 말고 다녀와 본 지인들은 다 여기를 추천하더라구요. 

Giovanni's Shrimp Truck / 6-505 Kamehameha Hwy, Kahuku, HI 96731

계속 하와이 여행 때 비 안오다가 갑자기 여기가는 길에 비가 막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비가 그치네요. 역시 저는 날씨요정?

셋 다 제일 유명한 1번 메뉴 스캄피 SCAMP로 골랐습니다. 딱 먹기 좋게 밥 한덩이에 새우 가득 그리고 레몬 & 마늘 소스 듬뿍! 여기는 무조건 캐쉬 온니 CASH ONLY이니 꼭 현찰 가져가시는 거 잊지마세요!

샌드바 가서 물놀이 한 바로 직후라 진짜 배고팠어서 더 맛있던 것 같아요. 밥이랑 마늘 & 레몬 소스 싹싹 긁어서 다 먹었네요. 저는 새우 껍질을 안좋해서 까서 먹느라 살짝 귀찮긴 했어요. 손가락이 닳도록 아주 쪽쪽 빨아먹엇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밥 먹고 입이 텁텁해서 바로 옆에 있던 트럭에서 쉐이브드 아이스 Shaved Ice도 하나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그냥 곱게 간 얼음에 시럽을 올린 건데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 중 하나죠. 일정이 뭔가 안맞아서 쉐이브드 아이스 맛집은 못갓지만 아쉬운 대로 이렇게 먹으니까 리프레시 되구 좋네요! 

뒤 쪽 공터로 가면 이런 기념품 파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조그만한 키체인이나 자석 아니면 기념 티셔츠 같은 거 저렴하게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기념품 가격은 ABC 마트 보다도 저렴한 것 같아요! 전 나중에 ABC 마트에서 사긴 했지만 ㅎㅎㅎㅎㅎㅎ 화장실은 공용으로 쓰는데라 좀 더럽더라구요.. 쉬림프 트럭 엄청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는데 돈 좀 쓰시지.. 그건 참 아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