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하와이에만 있는 맥모닝 스팸 & 라이스, 포루투갈 소세지 & 라이스

by Bokie 2023. 2. 10.
반응형

 

하와이 맥도날드에서만 판다는 메뉴를 먹으러 오전에 나왔습니다. 맥모닝 메뉴라 오전 11시 전까지만 하는 메뉴이니 아침식사로 먹으러갔는데요. 오늘도 하와이 날씨는 참 좋습니다. 1월이지만 꽤나 더워요.

 

메뉴는 두 가지 인데요, Sausage Portuguese Rice 포루투갈 소세지 그리고 Spam Rice & Egg 스팸 밥 계란 이렇게 두 가지 메뉴 입니다. 밥에 계란은 둘 다 나오고 소세지냐 스팸이냐 차이인데요. 소세지랑 스팸 둘 다 올라가 있는 Local Deluxe Platter 로컬 디럭스 플래터로 두 개 시켰어요. 그리고 애플파이도 시켰는데 이거는 미국 다른 주랑은 다르게 실제로 딥프라이 된거라 맛이 달라요. 나머지 주들은 다 굽는 애플파이라 하와이 애플파이가 훨씬 바삭하거든요.

짜잔! 플래터 두 개와 애플파이 하나를 시켰습니다. 무수비도 살거라 네명 맛볼겸 나눠먹었어요. 간장을 주는데 현지분들은 밥에다가 간장소스를 부어서 섞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스팸도 맛있고 포루투갈 스타일 소세지도 맛있었어요. 사실 집에서도 미국살다보니 밥을 자주는 안먹는데 하와이 여행내내 쌀 먹는 거 너무 좋았어요ㅜㅜ!! 한국인은 따뜻한 밥 한공기에 스팸이나 소세지 반찬, 김치, 김, 계란 이렇게 있으면 그냥 끝아닌가요!? ㅎㅎㅎㅎㅎ 간단하지만 맛있었던 하와이 맥모닝 메뉴.. 집에서도 충분히 가능한 데 이 맛 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