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오하우 : 리오나즈 베이커리 Leonard’s Bakery

by Bokie 2023. 2. 26.
반응형

 

하와이에 유명한 디저트 중 하나가 말라사다 Malasadas인데요, 포루투갈 스타일의 도넛을 말라사다라고 합니다. 포루투갈 이민자들에 의해서 하와이에 전파되었다고 하네요. 오하우에서 제일 유명한 말라사다 집이라 오전 일찍 가보았습니다. 와이키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Leonard's Bakery /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운 좋게 도착하자마자 줄이 별로 없네 싶었는데 저희가 딱 줄 서자마자 갑자기 인파가 엄청 몰리더라구요. 그냥 설탕 뿌린 오리지날이랑, 시나몬, 리 힝 Li Hing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리 힝 파우더는 하와이 특산물 같은 건데 말린 자두 가루라고 합니다. 로컬 스토어가면 이 가루를 사용한 캔디 종류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베이커리이니 말라사다 말고도 머핀이나 컵케익도 팔고 워낙 유명한 가게다 보니 기념품 종류도 꽤나 많더라구요. 러기지 택 하나 사올 걸 그랬네요...!!

박스부터 핑크핑크 한 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각자 두 개씩 골라보았습니다. 저는 리힝이랑 오리지날 이렇게 두 개 골랐어요. 바로 튀기자마자 나온 거라 엄청 뜨끈뜨끈! 한 입 베어무니까 진짜 안에서 김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일반 도넛보다 더 빵에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덜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언제나 튀긴 음식은 바로 튀기자마자 먹어야 제 맛이죠. 미국 사람들은 도넛 정말 좋아하던데 저는 그렇게 까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뭐 기대 없이 가서 그런지 꽤나 맛있었습니다! 하와이 오면 한 번쯤 들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