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오하우 : Loco Moco 로코모코가 맛있는 Rainbow Drive-In 레인보우 드라이브 인

by Bokie 2023. 2. 27.
반응형

 

로코모코는 하와이에서 유명한 로컬 음식 중 하나인데요! 세계 2차 대전 이후에 하와이로 이민 온 일본 여성이 학생들을 상대로 저렴한 특별메뉴를 만들었던 것이 시작이라고 합니다. 밥에 햄버거 패티, 계란 후라이, 그리고 그레이비 소스를 뿌린 음식인데요. 로코모코가 유명한 맛집인 레인보우 드라이브 인에 다녀왔습니다.

Rainbow Drive-In / 3308 Kanaina Ave, Honolulu, HI 96815

로코모코 플레이트 Loco Moco Plate & 콘드 비프 해쉬 앤 에그 Corned Beef Hash & Egg 이렇게 두 가지 시켰어요. 양이 꽤나 커서 세 명이서 두 개 플레이트 시켜 나눠먹으니까 딱 맞더라구요. 

 

햄버거 패티 올라간 왼쪽이 로코모코 그리고 오른쪽이 콘드 비프 해쉬인데요. 비주얼은 뭐 똑같네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콘드 비프 해쉬가 좀 더 간이 잘 베서 더 맛있더라구요. 그레이비 소스도 맛있고 뭐 계란 후라이 올라가 있으면.. 다 맛있죠. 원래 마카로니 샐러드 안좋아하는데.. 왠 걸.. 여기 마카로니 샐러드 맛집인데요? 진짜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이렇게 기념품 샵도 있구요. 트럭커 햇 귀엽더라구요.

레스토랑 앞쪽으로도 그리고 이렇게 뒷쪽으로도 자리는 넉넉히 있어요. 동네 주민 아저씨들이 모여서 아침식사 하는 게 왜 이렇게 귀여우신지 ㅎㅎㅎㅎㅎ 하와이 와서 밥은 원 없이 먹고 갑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