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하와이 / 오하우 : 마카데미아가 들어간 커피가 맛있는 Islands Vintage Coffee

by Bokie 2023. 3. 1.
반응형

 

 

하와이 하면 유명한게 바로 마카데미아 넛츠죠? 마카데미아 넛츠가 들어간 커피가 아주 맛있는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하와이 전역에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알라모아나 몰에 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어디든 여행 갈 때 마다 예쁜 카페, 특색있는 카페, 맛있는 카페 찾아 다니는 게 제 취미거든요 호호.

Island Vintage Coffee / 1450 Ala Moana Blvd #1128, Honolulu, HI 96814

카페 내부는 크진 않아요. 몰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뭐 딱히 인테리어가 독특하거나 예쁘거나 그런 건 아니지만 아일랜드 라떼가 맛있다고 하니 먹어봐야겠죠?

 

아일랜드 라떼 Island Latte를 아이스로 시키고 나오는 동안 내부를 구경해봅니다. 머그잔, 원두, 꿀 등등 각종 기념품들이 많네요. 하와이 코나 원두가 유명하니 기념품으로 사가도 꽤나 괜찮을 듯 합니다. 

iced coffee

 

짜잔! 아이스 커피 나왔어요. 한 잔에 $6.25이니 싼 편은 아니지만 하와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거니 아깝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달달하니 고소한 맛이나는 커피예요. 아이스로 마시니까 시원하고 좋네요. 알라모아나 몰에 오시는 분이라면 워낙 몰이 크고 볼게 많으니 중간에 여기서 커피 한 잔 하시면 딱 일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