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og

Chase Sapphire Reserve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Priority Lounge 라운지 카드 신청 방법 & 후기 / 하와이 오하우 공항

by Bokie 2023. 3. 5.
반응형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CHASE SAPPHIRE RESERVE

4년 정도 체이스 프리덤 쓰다가 드디어 작년 말에 새로운 신용카드를 하나 만들었어요. 바로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Chase Sapphire Reserve 카드 인데요. 카드 첫 발급 후

boggieonandon.tistory.com

 

작년 12월에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한국에서도 그렇지만 신용카드 혜택들이 꽤나 쏠쏠하잖아요. 저번 포스팅에서 대충 소개해 드린 혜택 중 하나인데 이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만들면 공항 프라이오티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해주거든요. 위에 카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링크 걸어뒀어요! 이 Priority Pass 를 받는 방법은 체이스 앱 -> Ultimate Rewards 얼티메잇 리워드 -> Card Benefit 카드 베네핏 -> 쭉 리스트 보시면 Complimentary Airport Longe Access 누르시면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이거 누르시고 신청하시면 끝! 한 일주일 기다렸나? 금방 카드가 도착했네요.

Priority Pass 앱을 다운 받으시면 공항마다 사용가능한 라운지가 어딘지 쉽게 알 수 있어요. LAX에는 Terminal 1, 3, 6, Tom Bradley International Terminal에 있는데 하와이 갈때는 터미널 1에 스파가 있긴 했는데 시간이 많지 않아서 이용을 못했구요, 오하우에서 엘에이로 돌아오는 날에는 하와이안 에어라인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셔틀이 일시적으로 운행을 안한다길래 The Plumeria Lounge로 걸어서 이동을 해봅니다. 

도착하니 하와이안 에어라인 줄이랑 프라이오티 패스 줄 두 개로 나뉘어 있었어요. 하와이안 에어라인을 우선적으로 입장시켜주는 거 같은데 다행히 그 쪽 줄은 비어있어서 한 십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안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거든요. 못들어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운이 좋았죠!

꽤 꽉 차있죠? 들어가면 프라이오티 패스 확인 후 입장합니다. 동반 1명 일년에 세 번까지 무료 입장 시켜 줄 수 있고 그 이후에는 동반은 $25불 추가하면 같이 입장할 수 있어요. 빵, 쿠키, 샌드위치, 과일, 견과류 같은 스낵도 있고 맥주랑 와인, 소다도 구비되어 있네요. 야끼소바랑 마인스톤 수프 있더라구요..?!

수프도 먹고 야끼소바도 먹고 샌드위치까지.. 거의 식사 한 끼 하구요? 와인도 몇 잔 마시고 마지막으로 맥주에 치즈까지... ㅋㅋㅋㅋ.. 이렇게 식사까지 하려는 건 아니었는데 생각보다 공항에 여유있게 도착해서 충분히 시간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셔틀버스가 운행을..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셔틀타고 가면 되서 라운지를 아주 재밌게 즐기고 왔답니다. 빨리 또.. 비행기 타고 어딜 가야지 라운지를 또 이용할텐데.. 아직 올해 9월에 한국 계획 말고는 뭐 없는데 그 전에 미국 국내 여행이라도 짜봐야겠어요. 

아래 신용카드 링크 다시 걸어둡니당! 아래 링크 타구 가셔서 리퍼럴 링크 따라가시면 포인트 60,000불도 받으실 수 있으니 미국 신용카드 만드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강추욤!!

 

미국 신용카드 추천 :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CHASE SAPPHIRE RESERVE

4년 정도 체이스 프리덤 쓰다가 드디어 작년 말에 새로운 신용카드를 하나 만들었어요. 바로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Chase Sapphire Reserve 카드 인데요. 카드 첫 발급 후

boggieonand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