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West Hollywood : Rao's 라오스 Italian restaurant

by Bokie 2023. 5. 17.
반응형

라오스라는 웨스트 할리우드에 위치한 이탈리안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본점은 뉴욕시티에 있는데요, 회원제로 테이블 하나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 있어도 예약 잡기가 힘들정도라고 하네요. 엘에이는 그 정도는 아니라 토요일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Rao's / 1006 Seward St, Los Angeles, CA 90038

와인 종류도 다양하고 칵테일도 있어요. 로제 와인 한 잔과 에스프레소 마티니로 목을 축여봅니다.

오기전에 틱톡에서 뉴욕에 있는 라오스 레스토랑 포스트를 봤는데 씨푸드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애피타이저로는 Seafood Salad 씨푸드 샐러드Meatballs 미트볼을 시켰어요. Arugula 아르굴라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랍스터 집게손, 새우, 오징어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아르굴라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 미트볼은 웬 걸.. 세상에서 먹어 본 미트볼 중 정말 제일 맛있었습니다. 고기 양도 적당하고 엄청부드럽고 안에 치즈랑 같이 섞어서 반죽했는지 치즈향도 너무 좋고 진짜 부드러웠어요. 원래 평소에 미트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자주 안 먹는데 여기 미트볼은 진짜 또 먹고 싶네요!!

 

 

그 다음은 Vodka Pasta 보드카 파스타Shrimp Scampi 쉬림프 스캄피를 메인으로 시켰어요. 쉬림프 스캄피는 살짝 짜서 아쉬웠지만 엔젤헤어 파스타랑 너무 잘 울렸고 워낙 마늘을 좋아하는 저에겐 뭐 더 이상 말할 게 없죠. 새우도 엄청 크게 실해서 좋았어요. 보드카파스타는 그냥 뭐 평범하겠지 싶었는데 펜네면을 진짜 완전 완벽하게 삶아서 식감이 진짜 최고.. 파스타 소스도 너무 맛있었구요.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엘에이에서 이탈리안 음식 많이 먹어 봤지만 여태껏 먹어 본 곳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아요! 

 

 

살이 하도 쩌서 탄수화물을 좀 줄여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파스타 사진 보니 면요리가 무척 땡기는 저녁입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고 우리 건강한 돼지가 되어봐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