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Koreatown : Here's Looking At You * HLAY *

by Bokie 2023. 5. 23.
반응형

 

Here's Looking At You / 3901 W 6th St, Los Angeles, CA 90020

 

한인타운에 몇 개 안되는 한국식당 아닌 식당 중에 한 곳! 매번 가보고 싶었는데 예약 잡기가 어려웠어서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어요. 웨스턴이랑 6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목요일 저녁이었는데 금방 다 차더라구요. 전부다 예약을 미리 하고 온 손님들이었어요.

 

시그니처 칵테일도 있고 와인도 있고 마실 거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우선 칵테일을 입맛에 맞게 시켜봅니다. 개인적으로 위스키는 안좋아해서 칵테일은 진이나 보드카, 데낄라 베이스로 마셔요.

 

첫 음식! 오리 간으로 만든 무스. 대체 무슨 맛일까 싶었는데 고소하니 엄청 잘게 갈려진 후무스같은 맛이예요. 저 무화과 쨈이랑 같이 발라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리 간 요리라니 살짝 거부감 들었지만 비주얼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아요.

 

그 다음 요리는 스칼럽 뇨끼! 조개 관자랑 뇨끼 요리인데 플레이팅은 너무 예쁜데 관자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조금 실망..!!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이거 말고도 마닐라 클램 시켰는데 국물이 약간 아시아 요리처럼 진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훈제오리! 겉은 바삭하니 안에는 너무 뻑뻑하지 않게 잘 익힌 오리 훈제에 아래 레몬향이나는 소스가 깔려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다가 그린 살사 같은 소스랑 찍어먹는데 진짜 존맛! 음식도 다양하고 시킨 것들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여느 아메리칸 레스토랑 처럼 살짝 짜긴했지만... 칵테일 종류도 다양해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데이트 장소로 딱 인 듯요! 시즌 별로 메뉴도 계속 디벨롭 하고 바뀌는 것 같은데 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