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이만구 교동짬뽕 @ 마당몰 Kyodong Noodles at Madang

by Bokie 2023. 5. 30.
반응형

 

Kyodong Noodles at Madang / 621 S Western Ave Suite 303, Los Angeles, CA 90005

 

5월 중순이 지나가는데도 엘에이는 올해 참 더위가 늦게 오네요. 쌀쌀했던 늦봄 저녁에 짬뽕이 땡겨서 먹으러 간 곳입니다. 웨스턴 마당플라자 2층에 위치해있어요. 평소에 중식 먹으면 거의 홍콩반점 아니면 용궁에서 자주 먹는데 여기는 가까운데도 처음 와보네요. 푸드코트 스타일이라 주문하고 번호 부르면 음식 픽업해서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널찍해서 좋더라구요.

 

짬뽕이 땡겨서 갔다가 울면을 시키고 친구는 짬짜면에 탕수육 미니를 시켰네요. 울면 국물이 아주 진하고 뜨끈뜨끈하니 좋았어요. 사진보니까 입에 침이 고이네요. 좀 짜긴 했는데 다음 번에는 시켜 먹을 때 물 좀 부어서 먹으면 좋겠어요. 짬뽕은 국물이 꽤나 얼큰하더라구요. 탕수육은 뭔가 좀 자잘자잘하게 미니 사이즈였는데 튀김 반죽은 맛있었어요. 깐풍새우도 사진은 맛있어보이는데 다음 번에 시켜먹어야지~ 짬뽕이나 울면 땡길 때 다음 번에도 여기로 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