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Koreatown : Jeong Yuk Jeom 정육점 @마당몰

by Bokie 2023. 5. 24.
반응형

 

Jeong Yuk Jeom / 621 S Western Ave #100, Los Angeles, CA 90005

오랜만에 옐프 이벤트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웨스턴 마당몰 1층에 위치한 정육점 이라는 코리안 바베큐 레스토랑인데요. 예전에 이름 바뀌기 전에 냉면 먹으러 몇 번 갔던 것 같은데... 이름이 바뀌고 나서는 처음 와봐요! 도착해서 체크인 하니 미리 밑반찬이 세팅되어있고 AAPI(Asian American and Pacific Islander Heritage Month) 를 맞이해서 아시안이 만든 Hard Seltzer "Drunk Fruit" 한 캔 씩 마시면서 시작해봅니다. 애피타이저로 해물파전과 튀김만두가 나왔어요. 파전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나온 육회 스시! 비주얼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지않나요? 아주 육회가 간이 적당하게 잘 된게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잡채! 너무 익어서 살짝 떡처럼 되서 아쉬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면만 좀 덜 오버쿡해서 삶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오늘의 메인요리! 양념 갈비랑 드라이 에이지 립아이가 나왔습니다. 마블링만 봐도 우선 침 고이구요....! 직접 레스토랑 오너 분께서 구워주셔서 더 특별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고기 가위로 자르는데 직접 고기 칼 가지고 나오셔서 자르시는데 멋쟁이! 양념 갈비부터 구워주십니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양념갈비랑은 다르게 소스 맛이 아니라 정말 고기맛으로 먹을 수 있게 양념이 살짝만 되어있더라구요. 프리미엄 코리아 바베큐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재료 본연의 맛을 내려고 하는 점이 좋았어요. 아주 알맞게 구워주셔서 정말 살살 입에서 녹더라구요.

 

이 좋은 날 소주가 빠질 수 없죠? 고기 기름이 한 번에 싹 가셔지는 그런 맛...!! 그 다음은 드라이 에이지 립아이.

드라이에이지 소고기 많이 들어는 봤지만 먹어본 적은 없었거든요. 근데 왜 드라이에이징.. 드라이에이징 하는 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고기를 농축시켜논 것 마냥 육즙이 진짜 달라요.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더 진한 고기맛이 나는 데 왜 비싼 돈 주고 먹는 지 이해가 갑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ㅜㅜㅜ.. 요새 한타에 premium kbbq 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아주 추천 할 만한 곳이예요!! 소고기 드시고 싶은 분들 강추합니다. 파킹도 편해서 더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