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Ysabel 이자벨 @ West Hollywood 웨스트 할리우드, LA

by Bokie 2022. 9. 22.
반응형

생일날 저녁 먹으러 갔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한 곳을 소개합니다. 웨스트 할리우드에 있는 Ysabel이라는 곳인데요. 미리 7시 저녁 식사 예약을 해두고 여유 있게 도착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 지 많이 붐비진 않았는데요 거의 다 예약 손님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예약 안하고 오시면 선택할 수 있는 자리가 거의 없는 것 같으니 꼭 예약 하고가시길.

선선한 여름 저녁 날씨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 꽤 시원한 날씨라 에어컨 없는 바깥 자리 앉았는데도 덥지 않았어요. 데코레이션도 멋있고 반 실내, 실외 같은 분위기라 자리가 답답하지 않게 시원시원하게 빠져있어서 더 마음에 드네요.

첫번째로 시킨 메뉴는 Hamachi Crudo 인데요 방어회 애피타이저 입니다. 신선한 방어회에다가 간장 양념을 깔고 고수, 홍고추, 튀긴 마늘 슬라이스로 데코레이션을 했네요. 센스 있게 미니 주먹밥도 올려져있었는데 회와 밥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Lilly라는 칵테일을 시켰는데요, 모히또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가끔 레스토랑가서 시그니처 칵테일 잘못 시키면 돈 아깝게 맛없는 거 나올 때가 있는데 이거는 딱 제 취향, 입맛 저격이었습니다. 너무 단 칵테일 안좋아하시고 모히또나 모스코뮬 좋아하시는 분이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인 디쉬로는 관자요리랑 연어를 주문했습니다.

Pan Roasted Scallops 아래 콘 퓨레가 깔려있고 팬에서 구운 관자는 아주 양념이 딱 맞게 되어있고 너무 질기지 않도록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초리소, 옥수수, 치미추리랑 섞어서 만든 양념도 아주 제 취향 저격이었네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죠?

 

Ora King Salmon 샤프론 밥이랑 커리베이스 양념이 아래 깔려있는 연어 요리인데요. 연어는 약간 시즈닝이 제대로 안뿌렸는지 살짝 밋밋했어요. 아래 커리랑 밥도 제 입맛에는 싱거웠네요. 연어에 큰 가시가 안에 있어서 좀 이건 실망.

 

마지막으로 바닐라 빈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초콜렛 케이크를 디저트로 먹었어요. 딱히 특별하진 않았네요. 관자요리, 방어회 애피타이저, 칵테일은 정말 맘에 들었는데 나머지 메뉴들은 보통. 근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른 메뉴 먹어보러 다시 가고싶어요. 

안쪽에 바 테이블 있는 곳도 너무 멋있죠? 특별한 날 데이트나 분위기 있는 곳 가고 싶을 때 가면 좋은 레스토랑인 것 같아요. 예약 & 메뉴 링크 걸어둡니다 :)

예약 : https://www.opentable.com/ysabel?corrid=f07e34cf-9985-4080-a647-bf6505a59cb2&avt=eyJ2IjoyLCJtIjowLCJwIjowLCJzIjowLCJuIjowfQ&p=2&sd=2022-09-18T19%3A00%3A00 

 

Ysabel - West Hollywood, CA on OpenTable

Ysabel, Casual Elegant Contemporary American cuisine. Read reviews and book now.

www.opentable.com

메뉴 :  http://www.ysabel.la

 

Ysabel

Reservations If you are unable to reserve a table online, please contact us at 323.366.2940. We will always do our best to find you a table. Walk ins are always welcome, and accommodated on a first come first serve basis.

www.ysabel.l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