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Hanabi Sushi Bar 하나비 스시 바

by Bokie 2023. 1. 18.
반응형

비 오는 토요일 저녁 집 근처에 있는 스시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파킹랏도 아주 넓고 주변 가게들이 일찍 닫는지 아주 여유 있게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가게 앞에 차를 세우고 들어가봅니다. 처음 가보는 데 구글맵에서 보니 4.9/5점이라 나름 기대가 컸어요.

Hanabi Sushi Bar / 3954 Beverly Blvd, Los Angeles, CA 90004

사케, 맥주, 오마카세 메뉴도 있는데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았어서 스페셜 메뉴에서 세 가지를 골라 두 명이서 나눠 먹었어요. 거기다가 일식에는 가볍게 맥주..! 중요하죠? ㅎㅎㅎㅎㅎ 삿포로 한 잔씩 시켰네요.

Miso Glazed Salmon Truffle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예요! 신선한 연어에 위에는 게살이 올라가있고 아래는 미소소스와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되어 있는데 간도 적당하고 재료 자체가 신선하니 참 맛있었어요. 게살이 참 별미네요.

Hanabi Special 셰프 스페셜입니다! 셰프님이 매일 다르게 신선한 재료로 후토마키 말아주시는 건데 연어, 참치, 계란, 아보카도, 당근, 오이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참 좋았어요.

Spicy Tataki Roll 스파이스 타타키롤인데요, 매콤하게 블루핀 튜나로 안쪽에 들어있고 바깥쪽 블루핀 튜나는 숯불에 그을려서 숯불향이 나네요. 거기에다가 날치알이 살짝 올라가 있어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사진 찍으니 셰프님이 세상 환하게 웃어주셨는데 초상권을 위해서 하트로 가려드립니당 ㅎㅎ 주인 분도 셰프님도 한국 분이 신 것 같은데 아직 오픈 한 지 얼마 안된 곳 같은데 잘 됐으면 좋겠어요! 신선한 스시 먹고 싶을 때 자주 들려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