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강셰프 타코 Kang Taco @ Hanshik Express 한식 익스프레스

by Bokie 2023. 1. 24.
반응형

 

LA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엘에이에 살기 전에는 인앤아웃 IN N OUT이 제일 먼저 떠올랐는데 여기서 몇 년 살다보니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바로 "타코"입니다. 타코는 멕시코 음식이지만 엘에이에 멕시칸 인구가 정말 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어느 동네를 가던 타코를 쉽게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한국에서 먹는 타코랑은 좀 다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저의 최애는 Al Pastol이라고 빨갛게 양념한 돼지고기타코인데 진짜 맛있어요! 오늘은 멕시코 타코 말고 한국 타코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엘에이 한인타운에 있는 "Kang Taco" 예요. 한식 익프스레스 Hanshik Express에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Hanshik Express / 3959 Wilshire Blvd Suite A5, Los Angeles, CA 90010

 

 

타코 또르띠아나 위에 올라가는 양파, 고수는 멕시코 식이지만 고기는 한국식으로 양념이 되어있어요. 레몬 소갈비 Lemon Pepper Prime & 삼겹살 김치 Pork Belly Kimchi & 매콤 갈비찜 Spicy Braised Beef Rib 이렇게 타코 세개랑 갈비 Galbi Beef 부리또 이렇게 섞어서 시켜봤습니다. 

 

여자 혼자서 먹기에는 사실 꽤나 많은 양이긴 합니다. 타코 세 개랑 맥주 먹으니까 꽤나 배부르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사왔는데 부리또 반은 먹어줘야죠? 하하하 한국인은 밥심이니까요.

왼쪽부터 매운 갈비찜, 돼지 김치, 레몬 소갈비 타코 이렇게 순서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던 거는 매운 갈비찜!!! 진짜 갈비찜이라 고기도 꽤나 큼지막하고 오랜만에 먹는 갈비찜이라 맛있더라구요. 같이 주신 매운 살사 소스를 넣어서 먹으니까 찰떡입니다. 돼지 김치 & 레몬 소갈비 타코도 다 맛있었어요. 고수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재료인데 저는 고수 킬러라.. 양파랑 고수 올라가 있으면 너무 상큼해서 좋아요. 그리고 또르띠아가 두 장인거 보이시나요? 원래 타코에는 또르띠아 두 장이 깔리는 게 기본이랍니다! 

그리고 오동동한 갈비 부리또! 약간 궁중 떡볶이 같은 양념 맛이었어요. 큰 또르띠아에 쌓여서 생긴건 멕시코 음식이지만 맛은 완전히 한국! $14불인데 한 끼 식사로 너무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인 것 같아요. 남은 또르띠아는 내일 점심에 회사에서 먹어야겠네요. 강셰프 타코 맛집으로 인정! 도시락도 팔던데 다음에는 도시락도 한 번 사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