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술집 추천 Sake House by Hikari 사케하우스 히카리 스시

by Bokie 2023. 1. 29.
반응형

금요일 저녁 친구랑 간단히 저녁이나 먹자.... 라고 하면서 온 술집이네요. 6가와 알렉산드리아 각종 맛집들이 모여있는 LA Koreatown 한타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인데 일찍 가서 그런지 딱히 웨이팅 없이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Sake House by HIKARI / 3465 W 6th St, Los Angeles, CA 90020

pork belly salad


제일 유명한 삼겹살 샐러드 Pork Belly Salad. 돼지갈비 먹으러가면 나오는 양배추 간장 야채 절임에 삼겹살이 올라가 있는 메뉴예요. 꽤나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보려구요!!!

seafood cream spicy pasta

매운 해산물 크림 파스타 Spicy Seafood Pasta. 한국 크림 파스타처럼 크림 맛이 진한게 너무나 제 취향이었어요. 꽤나 칼칼한게 매운 맛도 아주 적당했구요. 배고팠던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네요.

yellowtail sashimi

옐로테일 사시미 할라피뇨 Yellowtail & Jalapeno ! 서버 분이 친구의 지인 분이라 서비스를 주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데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Sunday - Thursday / Happyhour 5pm ~ 8pm & Late Night Happyhour 10pm ~ Midnight
해피아워가 있다고 하니 주중에 퇴근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간단하게 한 잔 하러 다음에는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