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하와이 / 와이키키 : 돈까스 맛집 Tonkatsu TAMAFUJI 돈까스 타마푸지

by Bokie 2023. 1. 30.
반응형

하와이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첫 끼! 하와이 가기 전 날 회사 동료가 여기는 인생 맛집이라 추천해주셔서 꼭 가봐야한다고 하셔서 가게되었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긴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가거나 아니면 열자마자 가라고 했는데 원래는 계획에는 없었는데 친구가 비행기를 놓쳐 늦게 조인하는 바람에 시간이 남아 즉흥적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오전 11시 오픈인데 예약 없이 12시 10분 쯤? 도착해서 이름쓰고 한 삼십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예약 손님이 거의 대부분이라 워크인 보다는 예약을 꼭 하시는 편을 추천드려요. 

Tonkatsu TAMAFUJI  / 449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5

내부가 예약 손님들로 바글바글 하죠? 워크인 손님들은 별로 많지가 않더라구요. 음식 주문하고도 꽤나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근데 직원들이 하나같이 다 친절하고 다음 일정이 딱히 있는 게 아니라 저희는 개의치 않았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Sizzling Plate Miso Sauce Pork Loin Set 미소 소스 철판 돈까스Oyster Katsu 3pcs & Shrimp Katsu 2pcs set 굴 & 새우까스 세트 , Creamy Scallop Croquette 크림 관자 크로켓 이렇게 시켰어요.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소스랑 피클이 서빙이 됩니다. 참깨가 절구같은 그릇에 나오는데 참깨를 갈아준 다음에 돈까스 소스를 부어주면되요. 

오픈 키친

오픈키친이라 이렇게 옆에서 돈까스 튀기는 걸 볼 수 있는데 돈까스를 먹어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튀김인데 하나도 안느끼해요!! 깨끗한 기름을 써서 그렇지 않은가 싶습니다. 이렇게 오픈 키친이라 뭔가 깔끔해보이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보여요.

밥과 미소된장국

세트에는 밥이랑 미소국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는데요, 

1. 홋카이도 라이스, 2. 믹스 양념밥, 3. 바질 & 미역밥 이렇게 고를 수 있는데 2 & 3 번 시켰는데 2번은 좀 기름 없는 볶음밥 느낌? 3번은 약간 곤드레밥 먹는 듯 한 느낌이었어요. 깔끔한 맛 좋아하시면 3번 추천! 2번도 맛있었어요.

1. 빨갛고 하얀 미소국(?) 뭔지 모르겠어요, 2. 조개 & 파 미소국, 3. 두부 & 미역 미소국인데 2 & 3 시켰는데 조개 참 맛있었어요.

미소 소스 철판 돈까스, 크림 관자 크로켓, 굴 & 새우까스

 

왼쪽 사진 부터 Sizzling Plate Miso Sauce Pork Loin Set 미소 소스 철판 돈까스, Creamy Scallop Croquette 크림 관자 크로켓 , Oyster Katsu 3pcs & Shrimp Katsu 2pcs set 굴 & 새우까스 세트 이렇게 나왔는데요! 정말 하나 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관자 크로켓은 안에가 진짜 크림 소스 같이 그렇게 줄줄 흐르는 데 어떻게 저렇게 튀겼는 지 모르겠어요. 진짜 맛있었어서 애피타이저로 강추! 그리고 돈까스도 꽤나 맛있었는데 약간 지방이 있는 부분을 썼더라구요. 미소 소스가 저는 약간 짜장면 소스 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서빙 해 주신 후에 소스를 위에 부어주시는데 철판이 뜨거워서 막 끓는데 꽤나 재밌었어요. 돈까스도 꽤나 두툼한 편 입니다. 새우 & 굴 까스는.. 정말.. 사랑이예요!!!!! 정말 제~ 일 맛있었던 메뉴라서 돈까스집이지만 추천드립니다. 둘이 가시면 이렇게 딱 세개 시키면 정말 푸짐하게,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와이에서 5일 정도 있다보니 느낀건 전체적으로 하와이 물가가 LA 보다는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근데 이 곳은 꽤나 비싼 가격대라서 고개가 갸웃했는데 음식을 시켜보니 왜 더 비싼지 알겠더라구요. 딱 음식만 나오는 게 아니라 이것 저것 나와서 뭔가 경험을 사는 듯한(?) 그런 느낌이라서 참 재밌는 점심식사였습니다. 하와이 가면 또 가고 싶어요. 굴 & 새우까스는 정말 인생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Rainbow Drive-In 바로 옆이라 와이키키 비치에서 멀지 않아서 위치도 참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