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아사히 보울 맛집 Ubatuba Açaí Koreatown

by Bokie 2023. 1. 26.
반응형

2022년에 이어서 2023년에도 옐프 YELP 엘리트가 된 저! 축하해주세요? 하하하 옐프라고 미국에서 맛집 찾을 때 쓰는 앱인데요, 자주 사용하고 많은 리뷰를 남겨서 다른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그런 사람들을 매년 뽑아 엘리트라고 하고 새로 가게 오픈하거나 홍보할 때 불러서 맛있는 것도 먹고 제품도 사용해보고 해요. 올해 2023년 첫 이벤트는 바로 이 우바투바 아사이 Ubatuba Acai @ Koreatown 이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디움 사이즈 아사히 보울 Acai bowl 하나랑 엠빠나다 Empanada 하나씩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었어요. 내부가 꽤나 넓은 카페네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사실 한인타운에 아사히 보울 파는 곳이 많지가 않아서 전에도 와 본 적이 있긴합니다.

 

Ubatuba Açaí Koreatown / 549 S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20

브라질 스타일 아사이보울이라는데요, 우바투바라는 가게 이름이 브라질에 있는 도시 이름이더라구요. 1번 Almada Ubatuba Bowl 아사히보울을 선택했습니다. 아사이 위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그래놀라가 올라가있어요. 꿀도 뿌렸구요. 엠빠나다 Empanada는 라틴 아메리카식 만두? 라고 해석하면 와닿을까요?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도우 안에 고기나 야채를 넣어서 만드는 건데 멕시칸식은 튀기는 것 같은데 여기는 구워서 만든 것 같아요. 소고기 엠빠나다 하나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짜잔. 맛있는 아사히 보울 하나가 완성 되었네요. 바나나 & 딸기 & 그래놀라 &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있어요.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녹기 전에 빨리 한 입 떠먹어야겠어요. 모든 옐프 이벤트에 굿즈 같은 걸 하나씩 주는 데 이번에는 피자 자르는 칼을 받았네요. 2023 옐프 YELP에도 재밌는 이벤트 가득하길!

집에 와서 엠빠나다도 열어봤습니다. 소고기로 가득~ 차있네요! 살짝 드라이한 감이 있었는데 같이 준 매운 소스랑 찍어먹으니 괜찮았어요. 뭐니뭐니해도 만두 같은 거는 한국이 최고죠.. 야채가 좀 더 들어가서 촉촉하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옐프 덕에 오늘은 건강한 저녁식사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하와이가서 아사히 보울 더 많이 먹을 건데~ 너무 신나요! 아마 다음 포스팅 부터는 하와이 여행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