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 Bar review

LA / 한인타운 : 초막 & 주막 357 포차 CHOMAK JOOMAK 357

by Bokie 2023. 6. 16.
반응형

 

 

Cho Mak & Joomak 357 / 357 S Western Ave #101, Los Angeles, CA 90020

 

닭갈비 집에서 한 잔 하고 mamalion가기 전에 시간이 좀 붕떠 한 잔 더 하러 가기로 했다. 친구의 친구가 아는 친구가 하는 곳이라기에 온 주막 367! 낮에는 원래도 잘 알려진 레스토랑인 초막으로 운영하다가 저녁때는 주막으로 바꾸어 술집으로 변신한다. 초막에 생선구이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아직 못 먹어 봤는데 먹으러 가봐야지.. 어쨌든 배가 부른 상황은 아니라 간단히 한 잔 하기로.

 

인테리어는 약간 전통 주막 같은 분위기랄까? 아직 술집으로 바뀐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엄청나게 붐비진 않는다. 꼬치도 팔길래 소떡소떡이랑, 새우꼬치랑, 닭꼬치 이렇게 주문해봤다. 소떡소떡 떡이 말랑하지 않아서 아쉽 ㅜㅜ 소스는 맛있었다. 새우도 맛있고 닭꼬치도 맛있다. 배고플 때 오면 꼬치만 한 가득 먹을 수 있을 듯?

그 다음은 김치전! 아니 김치전이 뭐 별거 있겠어 했는데 진짜 진심 바삭하게 만들어서 맛있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음.. 메뉴에 이것저것 많던데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도전해보고싶다. 소주 안주는.. 국물인데! 밥 맛있는 집은 술안주도 맛있을 텐데 다음에가면 많이 시켜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