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데일리룩으로 참조하기 좋은 Hailey Rhode Bieber 헤일리 비버 스타일

by Bokie 2022. 9. 17.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델 중 하나 헤일리 비버 데일리룩을 모아봤어요. 헤일리 비버는 키가 포털 상에 168cm이라고 나와있는데 키가 큰 모델은 아니라서 거의 화보나 광고 위주로 작업하는 모델 겸 셀러브리티인데요. 비율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키가 엄청 큰 줄 알았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로만 입고다녀서 평소에도 핀터레스트 보면서 사복 패션 자주 챙겨보는데요. 오늘은 가을에 참조 하기 좋은 스타일로만 모아봤답니다.

오버사이즈 자켓 Oversized Jacket, Boyfriend Jacket

oversized-jacket

꾸안꾸룩을 꾸로 완성시켜 주는게 바로 이 오버사이즈 자켓인 것 같아요. 청바지, 반바지, 스커트, 드레스 어떤 룩에도 다 잘 어울리고 운동화 신어서 캐주얼하게 연출 하기도, 힐 신고 좀 더 세련된 포멀한 룩으로 완성해서 입을 수도 있는 제 기준 가을 최애템인 것 같아요.

 

가죽 자켓 LEATHER JACKET

leather-jacket

저도 가죽 자켓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죽 자켓도 스타일이 정말 다양하죠. 라이더 자켓, 블레이저, 봄버 자켓 등등.. 그리고 요새는 가죽 피니시도 샤이니한 것도 있고 살짝 워싱 느낌이 나는 것도 있고 초이스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 적으로 폴리 우레탄 재질로 된 인조 가죽 자켓보다는 빈티지 가죽 자켓을 많이 사는데요. 워낙 가죽이나 퍼나 요새 패션계에서 동물 학대, 보호 이슈가 많아서 베지터블 가죽도 많이 나오긴 하는데 솔직히 오래 입기에는 진짜 가죽 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빈티지 가죽 자켓을 선호합니다. 빈티지 가죽 자켓들이 확실히 디테일도 다양하고 핏도 다양하고 고를 수 있는 게 상당히 많더라구요.

 

롱자켓, 롱코트 LONG COAT/JACKET

long-jacket

모델 치고는 키가 작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롱 자켓을 소화할 수 있다니 너무 부럽네요. 롱 자켓 자체가 워낙 드레시하니 이너를 단조롭게 입어서 더 조화로운 것 같아요. 매번 이런 롱 자켓 입어보고 싶은데 저는 키가 작아서 소화하기가 어렵더라구요 ㅜㅜ.. 

 

컬러풀 스타일 Colorful Outfit

colorful-outfit

올블랙, 화이트 모노 톤도 너무 잘어울리지만 이런 컬러풀 한 색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린 자켓이 너무 탐나네요!

colorful-outfit-2

알록달록한 빈티지 자켓, 가디건, 스웨터에 데님, 핑크 & 오렌지 바지나 스커트 다 너무 찰떡이예요.

 

 스웨트 셔츠와 조거 Sweatshirt and Jogger

sweatset

파파라치 룩들 보면 이렇게 스웨트셔츠에 편한 조거로 코디한 스타일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가을에 입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날이 좀 더울 때는 숏츠나 아니면 반팔이랑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샤넬 플리스 소재 스웨트셔츠가 진짜 탐나네요!

항상 머리 반듯하게 묶고 두툼한 후프 이어링에 선글라스 하나. 이게 완전 헤일리 비버 스타일에 정석 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데일리로 입기에 딱 좋은 아이템들이 많아서 올 가을에도 참조해서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또 다른 스트릿 패션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BOKIE IN LALA LAND 보기 인 라라 랜드의 또 다른 포스팅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가을에 참조하기 좋은 스타일

가죽 자켓 Leather Jacket 별 다른 코디 없이 안에 심플한 이너만 입어도 멋진게 가죽 자켓이죠 요새는 너무 컬러도 다양하고 가죽 코팅도 다양하게 피니시 되어 나와서 정말 다채롭죠 베이직 블레

boggieonand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