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뉴진스 NewJeans 출근길 사복패션 : 크롭탑, 데님

by Bokie 2022. 9. 21.
반응형

요새 제일 핫한 아이돌이죠? 데뷔 하자마자 음악방송 1위를 찍으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데일리룩으로 참조하기 좋은 뉴진스의 출근길 사복패션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베이비티, 크롭티

어른들이 흔히 말하는 쫄티라고하죠? 이 쫄티를 베이비티라고 부릅니다. 어린이 옷을 입은 것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인 것 같네요. Y2K 패션에서 제일 핵심인 옷 같아요. 한, 두 사이즈 작은 것 같은 딱 맞는 티셔츠 그리고 허리라인이 보이는 크롭 길이가 대세네요. 

이 핑크색  miumiu 티셔츠는 원래는 크롭이 아니라 보통 기장인데 안으로 접어서 입어서 스타일링을 완성했네요. $975 Miumiu.


다양한 데님 소재 아웃핏 : 자켓, 숏츠, 점프수트, 바지

데님은 항상 유행인 뉴놈 New norm 이지 않을까 싶네요. 리바이스 청자켓에 프릴로 된 카라로 귀여움을 준 자켓이 독특하네요. 데님은 소재 자체도 원래 노동자들이 오랫동안 입을 수 있게 만들어져서 견고하고 두께나 워싱에 따라서 천차만별의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소재라 항상 사랑 받는 것 같아요. 점프수트, 청자켓, 카고바지, 크롭 자켓 다양한 워싱으로 차별화를 줬네요.

팔을 들고 있어서 로고가 안보였는데 마지막 사진에 나온 크롭 길이의 블랙 데님자켓은 프라다네요. $2,350 PRADA.

 

편안한 스웨트셔츠, 니트

마지막 파란색 니트랑 코디한 바지는 LEE제품이네요. 89,000원 LEE. 이정돈 저도 구매할 수 있겠네요..ㅎㅎㅎㅎ


요새 트렌드가 Y2K이기도 하고 팀 컨셉 자체가 뉴트로 컨셉이라 다양한 Y2K 실루엣, 아이템들을 사복패션에서 엿볼 수 있네요. 카고 데님팬츠랑 크롭 데님자켓, 가방도 너무 탐나네요!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단체샷 사복패션이 제일 제나이답고 편해보이네요. 멤버 전원다 시원한 이목구비를 가지고있다보니 상큼한 핑크와 블루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주말 데일리룩으로 참조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워낙 요새 핫한 그룹이라 그런지 트위터에 뉴진스가 음악 방송 때 입고 나오는 거나 사복, 뮤비에 나왔던 옷 정보를 알수 있는 #뉴진스옷장 이라는 계정까지 있는 거 보면 아이돌 사복 패션 & 뉴진스 인기는 어마어마 한 것 같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노래와 퍼포먼스 그리고 스타일로 자주 볼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