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2022 가을/겨울 신기 좋은 데일리룩 스니커즈, 운동화 추천

by Bokie 2022. 9. 20.
반응형


컨버스 올스타 하이탑 Converse AllStar Lift Canvas 컨버스는 클래식이죠. 바지, 드레스, 스커트, 숏츠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컨버스 플랫폼 하이탑입니다. 저도 작년 가을에 하얀색 사서 올해 내내 잘 신고 있고 가을에도 잘 신을 것 같아요. 색깔이 블랙 아니면 화이트라 왠만한 옷이면 다 어울려서 이거 만큼 편하게 신는 신발이 또 없답니다. 물론 한국 겨울은 추워서 발 시려서 못 신을 것 같으니 지금 사서 가을 내내 주구장창 신으면 딱 일 것 같네요.

converse-high-top-platform


뉴발란스 New Balance BB550 나이키 에어포스나 덩크, 조던 아니면 아이다스 올스타 정도 굽 높이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는 신발입니다. 사실 예쁜 컬러는 너무 금방 빠져서 미국에서도 구하기가 어렵고 리셀가가 만만치 않네요. 예쁜 신발은 다 여성용 작은 사이즈가 금방금방 빠지는 게 너무 아쉬워요. 사진만 봐도 청바지, 슬랙스, 레깅스에 다 찰떡이네요.

new-balance-BB550


아식스 Asics GEL-1090 요 근래 서른 넘어서 느끼는 건 신발은 편한게 최고더라구요. 저는 아빠신발 Dad shoes, 어글리 슈즈 Ugly shoes 트렌드가 계속 되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다 필요 없고 데일리 슈즈로 회사 갈 때 최고 입니다. 특히나 한국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많이 걸어야 하는데 아식스는 워낙 러닝화로도 유명한 브랜드라 신어보신 분들은 아시는 최고의 착화감이죠. 저는 콘트라스트 contrast가 잇는 것 보다는 올 화이트나 옅은 회색 혹은 옅은 브라운 컬러가 탐나네요.

Asics-gel


아디다스 Adidas Samba 중, 고등학교 때 유행했던 신발 중에 하나 인데 올해는 슈퍼모델들이 많이 신어서 더 주목 받고 있는 아디다스 시리즈 중 하나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기본 일자 바지에 제일 잘 어울리는 신발 인 것 같아요. 어떤 바지 실루엣과도 잘 어울리는 게 데일리로 딱 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래 카멜컬러가 제일 탐나네요.

Adidas-samba


Veja Campo 베자 캄포 기본 화이트 베이직 스니커즈 중 이제 하나죠. 기본 셔츠, 스트라이프 티, 코트, 자켓, 일자 팬츠 같이 기본 실루엣에 충실한 스타일에 정말 제일 잘 어울리는 신발이 아닐까 싶어요. 가을, 겨울이 자켓, 롱코트 코디하실 때 제일 유용하게 신을 수 있은 신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워낙 기본 디자인이라 유행도 안타니 사계절 내내 다양한 스타일에 쓰일 수 있겠네요.

veja-campo-white-gre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