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and Style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가을에 참조하기 좋은 스타일

by Bokie 2022. 9. 19.
반응형

 

가죽 자켓 Leather Jacket

별 다른 코디 없이 안에 심플한 이너만 입어도 멋진게 가죽 자켓이죠

요새는 너무 컬러도 다양하고 가죽 코팅도 다양하게 피니시 되어 나와서 정말 다채롭죠

베이직 블레이저 핏이나 라이더 자켓 말고도 올해는 봄버, 항공자켓도 유행이라고 하니

이미 기본 핏이 있으면 좀 다른 디테일이 가미된 가죽 자켓 하나 장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켓 Blazer

환절기에는 자켓 만큼 여기저기 걸치기 좋은 아웃웨어가 또 없죠

오버사이즈에 각진 어깨로 떨어지는 핏이 참 예쁜 것 같아요

바지랑도 입기 좋고 스커트, 드레스 다 활용도가 높아서 환절기에 딱이네요

 
 
 
 
 
 

Mesh Top 메쉬 탑

 

올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메쉬 탑 유행은 계속 될 것 같아요

오히려 여름보다 가을 겨울에 다양하게 레이어링 해서 입을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요

메쉬 탑은 없는데 예쁜 빈티지로 하나 사고 싶네요

 

브라운, 카멜 컬러 Brown and Camel

 

가을 하면 아무리 이런 저런 색이 유행이다 해도 갈색이 클래식이죠

다양한 Earthy tone과 매치해서 톤온톤으로 코디한 게 보기 좋네요

갈색은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뉴트럴 톤으로 옷을 맞춰주는 게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스웨터 Sweater

 

한국 겨울은 사실 너무 추워서 스웨터 입고도 밖에 무조건 코트나 점퍼 껴입어야 하는데

예쁜 스웨터 겉옷 안에 감추지 않고 뽐낼 수 있는 시간은 가을 밖에 없네요

바지나 스커트 위에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날씨가 좀 따뜻한 날에는 안에는 반팔입고 겉에 걸쳐서 입어도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요

 

 

 

셔츠자켓(샤켓) Shacket

 

도톰한 셔츠 모양의 자켓을 줄여서 샤켓이라고 미국에서는 부르는데요

몇 년 전 부터 샤켓이 가을/겨울 시즌마다 계속 보이네요

캐주얼 하게 걸치기에는 정말 좋은 아웃웨어 인 것 같아요

초가을쯤엔 도톰한 셔츠에서부터 겨울에는 울소재나 도톰하게 누빔이 들어간 스타일까지

일자핏, 오버사이즈, 카고, 플레어 등 다양한 하의 실루엣과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미니 블랙 드레스 Mini Black Dress

 

사실 제일 간단하면서 스타일리시 한 룩을 찾는 다면 기본 미니 드레스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어떤 아웃웨어랑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하게 아니면 격식 입게 입어야 할 때도 둘 다 최고죠

롱 셔츠로 된 오른쪽 미니 드레스가 탐나네요

사실은 옷이 문제가 아니라 누가 입느냐가 젤 중요한 지를 보여주는 사진 인 것 같기도.. 하하하하

 

아직 엘에이는 많이 더운데 이 포스팅을 쓰다보니 가을 날씨가 그리워 지는 오늘 이네요

추운 건 또 싫은데 적당히 쌀쌀한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여름 옷장 정리는 하셨나요? ㅎㅎㅎㅎ 저도 옷장 정리하러갑니다~

BOKIE IN LALA LAND 보기 인 라라 랜드의 또 다른 포스팅

 

데일리룩으로 참조하기 좋은 Hailey Rhode Bieber 헤일리 비버 스타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델 중 하나 헤일리 비버 데일리룩을 모아봤어요. 헤일리 비버는 키가 포털 상에 168cm이라고 나와있는데 키가 큰 모델은 아니라서 거의 화보나 광고 위주로 작업하는 모델

boggieonand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