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JP Trip '23

일본 / 교토 : 아라비카 커피 % ARABICA Kyoto Arashiyama

by Bokie 2023. 11. 5.
반응형

 

★ 3-47, Sagatenryuji Susukinobabacho, Ukyo-ku Kyoto 616-8385 Japan

 

아침 일찍 교토로 가는 지하철을 타고 나왔어요. 오늘 하루는 교토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9월 말이지만 여름 같은 날씨인 오늘이네요.

 

지하철에서 내려 등산복 무리를 따라가니 고즈넉한 느낌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오사카는 그냥 서울 같았는데 교토는 느낌이 완전 다르네요. 슬슬 울긋불긋 산이 색깔을 바꿔 입기 시작한 모습들이 보입니다. 물론 온도는 아직도 30도가 넘는 여름이었지만요. 다리를 건너 반대쪽으로 가면 바로 응커피라 불리는 아라비카 커피 교토점이 보입니다.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줄이 길어서 한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건물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뻐요. 건물 자체는 작아서 앉아서 마실 곳은 없어요. 커피만 있는 건 아니고 빵 종류도 있길래 저희는 바게트 샌드위치도 같이 시켜봤어요. 

자리가 아예 없는 건 아니고 창가에 딱 한 테이블 있는데 이거는 돈 내고 앉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예쁜 사진 남기고 싶은 분은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만 저희는 패스..! 30분에 1,000엔이네요. 생각해보니 얼마 안되는 돈이긴 한데.. 뭔가 저기 앉아있으면 모든 시선을 다 받을 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꽤나 관종임에도 불구하고... 

바깥으로 들고나와서 커피랑 바게트랑 냠! 바게트에 치즈랑 프로슈토가 들어가있어요. 데워주는데 진짜 바삭해서 존맛...!! 이거는 집에서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모닝 커피랑 모닝 바게트 먹구 뒤에 멋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근처에 대나무 숲으로 향했답니다.. 그것도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