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JP Trip '23

오사카 / 일본 : 전망대 하루카스 Harukas 300

by Bokie 2023. 11. 10.
반응형

이번 여행 첫 날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하루카스 300. 일본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이고 세계에서도 현재 7위 높이의 전망대라고 해요.  14/15번 출구 나가서 역 안에서 하루카스 입구로 바로 연결이 되어있는데 이게 안보여서 엄청 헤맸네요. 우여곡절 끝에 입구를 찾아서 올라갑니다. 미리 표를 한국에서 예매하고 와서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 대부분 표를 미리 예매하고 오는 편인 것 같았는데 현장에서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저희는 일몰시간 한 시간 전에 일부러 맞춰서 들어갔어요.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안에 조명이 되게 예쁘게 되어있어서 꽤나 볼 만 해요. 

Harukas 300 1 Chome-1-43 Abenosuji, Abeno Ward, Osaka, 545-0052 일본

네 벽이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오사카 사방에서 볼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어요. 

 

높은 곳에서 보는 도시는 또 전혀 다른 느낌이네요. 지나가는 차들이 손톱만하게 보이는 것도 즐거운 여행. 레고로 만든 미니어쳐 같은 모습들이예요. 일몰 시간이 가까워 질 수록 사람들이 많아지네요. 야경을 잘 감상하시려면 꼭 해지는 방향 맞춰서 미리 잘 서계시길.. 저희는 화장실가서 사진 찍느라 자리다 뺏겨서 좋은 자리에서는 못봤어요 ㅋㅋㅋ 그래도 친구들이랑 함께하니 즐거웠지만요. 

 

인생샷 남기시려면 여성분들은 무조건 59층에 있는 화장실에 들려서 통창을 배경으로 사진 꼭 남겨보시길...!!! 강추

해가 지니 점점 어둑해지네요. 하루카스에서 보는 일몰은 꽤나 멋있었답니다. 근데 해지고나서 야경을 더 멋지더라구요...! 일몰 후에도 야경보러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깜깜해지고 나서는 나가는 줄이 너무 길어서 꽤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선셋/야경 스팟이었답니다. 오사카 가시는 분들은 전망대 무조건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